Sort:  

네. 마나마인이랑 병행하는 문제 때문에 고민했는데, 양쪽에서 이해해 주셨어요.

막연한 이미지라도 저 일기 대문으로는 안그래도 나갈 계획이 없는 밋업에 절대로 못나갈 분위기라서요. ㅋㅋㅋ 쓸데 없는 환상은 만들지 않으려고 합니다.

아 마나마인이랑은 전혀 뭐...상관없을 것 같아요. 에디터라고 하길래 뭥미 했는데...여기서처럼 아이디로만 활동하는 건가요?

저도 그 부분이 걱정이었어요. 그래서 지원 전에 여쭤봤는데, 원고료 때문인지 제 실명을 알려드려야 하긴 했지만, 글을 쓸 때는 아이디로 작성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마나마인이랑 동일한 내용을 올릴 가능성이 많아, 나중에 마나마인의 사업 모델이 확실해지면 그 때 다시 어떻게 할지 고민하게될 것 같아요.

아...같은 내용을 올리실거라면, 그때 가서 둘 중 선택하셔야 되겠네요. 저도 잠깐 궁금했던지라 여쭤봤어요. 알려주셔서 감사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