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가즈아는 진작 있었지만, 제가 알기로는 캐마로 부흥하기 전까지 하는 사람만 하는 태그로 알고 있었어요. 캐마로 흥하면서 저같은 사람들 하나둘 들어오면서 늘어나기 시작했는데, 압둘라님께서 지원해준다고 시작하면서 지금의 가즈아가 있게 된거죠. ㅎㅎ

  1. 모닝님을 찬양하자
  2. 우님을 찬양하자
  3. 왕초님을 찬양하자
  4. 압둘라님을 찬양하자
    은글슬쩍 끼어넣기 잼 ^^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한테는 왕초 찬양 인정
왕초덕분에 가즈아도 알게되고 스팀잇 더 즐겁게 하고 있어 ㅋㅋㅋ 초반 캐마할때 정말 즐거웠어

그럼 앵무새님에게 왕초찬송가 하나 제작의뢰해야겠네요 ^^
본격 신격화시키기 프로젝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무새님 요새 바쁘신지 글도 안올리고 댓글도 잘 안보이네요 ㅠㅠ 왕초님께서 글하나 써주셔야 만날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지금 바빠서 뻘글하나 작성했습니다....
일기쓰기가 이렇게 귀찮았다니.. 이게 아닌뎅.. ㅎㅎ

요새 바쁘신 이유가 나오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다시읽어보니 가즈아에서 회의감을 느끼셨군요...
엉엉엉 ㅠ 다음편에서는 좋은점이 나오겠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첫만남은 이랬지만
다음편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찬양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는지 모르겠지만 가즈아를 본격적으로 돌아다니게된 계기는 왕초님의 캐마입니다. ㅋㅋㅋ 스팀잇 폐인시절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