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을 올리지 않은 이유 + @

in #kr-diary6 years ago

글에서 희망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ㅎㅎ
전 사실 오프라인에서 만나면 그 분의 글이 더 좋아지더라구요.ㅎ 사람을 알게되서 그런가.. 물론 글에서 알아가는 게 더 많지만 목소리듣고 표정보고 하면 글에서도 표정이 보이는 거 같거든요 ^^ 그래서 봄님의 글도 더 좋아졌고.
정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어떤 글을 쓰시든 진실되게 쓰시는 분이니 온라인의 익명성이라는 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거 같네요. 사람을 알아가는 과정이니.ㅎ
보육원가셔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면서 더 글쓸 힘을 얻어셨으리라 생각해요.ㅎ 앞으로도 글로든 오프라인에서든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Sort:  

미동님에겐 고마운게 많아요. 진심으로 응원해주시는 게 느껴져서요. 그래서 새로 알게되는 것들도 많답니다. 사람을 만남에 있어 너무 조심해왔던 것은 아닌가 하고요. ‘좋으니까 만난다’ 는 말씀이 아주 인상적이었거든요. 그렇다고 제가 살아온 성격이 쉽게 어디 가지는 않겠지만요 ㅎㅎㅎ :)

특히나 온라인에서 제 속을 너무 보였던 터라, 오프라인에서의 만남이 더욱 부끄러워진 탓도 있는 것 같아요. 온/오프라인의 제 모습 간의 차이도 있고요. 덕분에 제 자신에 대해서도 배우는 중이예요. 늘 좋은 기운을 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많은 힘을 얻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