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진짜 안가시나요?

그렇게 되었네요. 벌써 새 둥지를 마련해서 들어갈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한국가면 그래도 만날 분이 하나 늘었습니다. 기쁩니다 ㅎㅎ

sosad.jpg

저도 무척 기쁘네요. 너무 기뻐서 눙물이...ㅠㅠ

허걱. 완전히 귀국하신 거였군요.
눈물 위에 누워계신 걸 보니 축하해야 할지, 위로드려야 할지 헷갈리지만요.. ^^;

먼 훗날 결과를 보고 정하셔도 늦지 않을 겁니다 :)

ㅎㅎㅎ 축하와 위로를 동시에 하자요

오.. 김작가님...
이젠 한국에 계시는 군요...
그러면 다이소의 유혹을 결국 다시 당하시게 되겠다는 생각부터 드는건 왜인지... ㅎㅎㅎ

다이소만큼 저렴하진 않지만 이케아 대용이 될 브랜드를 찾았습니다. 심지어 똑같은 상품도 있더라구요.

김작가님이 우리집에 오셔서 주인공이 되시는 이상황... ㅎㅎ

gomen.jpg

책임을 통감합니다. 꾸벅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6.17
ETH 2417.9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