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늘을 끄적임] 요즈음 (2019.05.24)View the full contextdoidoi-sound (46)in #kr-diary • 7 years ago 터치디자이너를 배워보면서 파이썬을 살짝 건드려봤 기억이 나네요:..
파이쏜의 범용성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래서 다른 분야의 파이쏜은 제가 쓰는 것과 완전 다를지도..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