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EN클럽 공모전 <봄날의일기> - 농구쟁이

in #kr-diary6 years ago

“그 사람들이 나 이쁘다 안그래?
”어 그랬어.“

농구쟁이 이야기를 큭큭 거리며 읽다가...
댓글에 아시아 농구쟁이 모임에 대해 넘 웃겼다고 쓰려 생각했는데..
결국 북키퍼님...예쁨 인증 글이었다니!!!
@leeja19님은 스팀잇 대표 미남
@bookkeeper님은 스팀잇 대표 미녀..
두분 축하드려요^^ ㅎㅎㅎ

Sort:  

아니요~ 우리신랑이 답을 항상 저렇게
해여. 연애할 때도, 응 버스안에서 니가 젤 이쁘대, 응 테크노마트에거 니가ㅡ젤 이쁘대 등등 저 놀리려고 그러는거에여. @leeja19님 미남인증은 인정!! 미녀인증은 개그드립으로 확정!

북키퍼님도 개그 드립아니고 미녀인걸로... ㅋㅋㅋ

아하하하.. 이게 머죠??? ㅋㅋㅋㅋ
모르는 사람이 보면 저 남잔줄알겠네요.. ㅋㅋㅋ

ㅎㅎㅎ 리자님은 스팀잇 인기인이라 모르는 분 없을 거예요!
리자님이 미남이라는 사실도요^-^♡
히히히

자꾸 이리 몰아가시면....
전....
미남 인기인인걸로..
현실세계에서 못해보는거 여기서라도 해봐야겠습니다. ㅋ

리자님을 모르면 간첩이죠 여기서는^^

간첩이 너무 많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400.25
ETH 2294.5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