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을 올리지 않은 이유 + @

in #kr-diary6 years ago

(오랜만에 읽은 스핑님의 글에서 슈퍼 인싸느낌을 받았을때의 당혹감을 서술하시로_5점)

ㅋ....ㅋ...ㅋㅋ제 덧글 넘 신경쓰지마셔요, 저때 저 슈퍼 흑기사모드여서 매사에 진중함을..더하려했달까 ㅋㅋㅋ
요즘은 오히려 이런들 어떠하고 저런들 어떠하리 자세가 되는 것 같아요. 아무사람하고나 만나보고 또 얘기해보고 그래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ㅋㅋㅋ(그래놓고 아무도 안 만남)

Sort:  

케콘님!!! (이라고 쓰고 그레잇시너라고 읽는다... 원래 닉넴보다 더 긴 닉넴이라니...) 골뱅이소환 패러디를 하느라 인사만 한 분들까지 언급을 하며 엄청난 괜한 짓을 했는데 역시 ㅋㅋㅋㅋ 저는 아무 사람하고는 못만날 거 같아요!! ;ㅁ; 친구할 사람들만 만나고 싶어요. 제 마음의 여유는 무한대가 아닌가봅니다.... 그래도 그레잇시너는 한자리 예약되어있음... 이브닝드레스와 함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