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iary4 years ago

2020.07.06

오늘은 아침부터 정말 사건 사고가 많이 일어났다.

아침부터 집에서 한바탕 사건이 벌어져 정신없이 시작했고 시도때도 걸려오는 전화로 인해 점심 때도 정신이 없었고, 저녁이 되서야 좀 정신을 차려 이제야 여유가 좀 생겼다.

남들은 휴가니 등등 슬슬 휴가계획도 나오고 어디를 가자니 이야기가 나오는데 나는 휴가보다 일 관련 이야기만 계속 나오고 있다. 그리고 꼭 그 일은 나 혼자만 짊어지고 있다는 기분이 계속 든다. 가뜩이나 앞으로 해야 할 것들은 지금보다 더 잘 안되는 것들을 해야 하는 건데 이미 나는 비슷한 경험을 몇달간 했었던 경험이 있기에 끔찍하다는 말 빼고는 할 말이 없다.

그래도 그 때에는 눈으로 뭔가 결과를 확인하고 맞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 등을 가늠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그런 척도가 아무것도 없는 상황이다. 아무리 내가 맨땅에 헤딩을 자주 한다고 하지만..... 시키는 사람 입장에서는 내가 해도 그만 안해와도 그만(?) 이겠지만 [그럴까?]..

아무튼 ㅋㅋㅋㅋㅋ 또 월요일이 찾아와서 나를 힘들게 하고 있다. [물론 월요일이 아닌 일요일, 토요일에도 이 고민을 계속 했고 이걸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내가 사서 고생하는 스타일이라 그런가? Brute force 방식에 대해 시키는 사람 입장에서는 쉬워 보이지만 하청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oh no...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