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목격ㅋㅋㅋㅋ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iary4 years ago

2020.11.18

ㅋㅋㅋㅋㅋㅋㅋ

와 오늘 정말 황당한 사람들을 만났다.

용산 역에서 백발의 할머니를 만났는데

WOW

미친 미소(?) 해맑은 미소와 지하철 손잡이로 그네를 타는 모습을 목격했다.

바로 내 앞자리에서 나를 쳐다보며 웃으시는데 ㅋㅋㅋㅋㅋㅋ

WOW....

나는 당황에서 눈을 마주치자 마자 바로 일어나 내리는 척 옆칸으로 옮겨 탔는데 ㅋㅋㅋㅋㅋ

내 뒤에 한분 더 따라와서 놀랐다 ㅋㅋㅋㅋ

그 사람도 나처럼 똑같이 놀라서 옮긴 것일까 ㅋㅋㅋㅋ

WOW

뭐 퇴근길에는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이 붐벼 이런저런 사람들을 봤는데

(한동안 지하철에서 장사하거나 구걸하시는 분들을 못봤는데 오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오늘 참 많이 본 듯 싶다)

ㅋㅋㅋㅋㅋㅋ

아침의 그 할머니의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이어서.....

KBS 미디어 출간의 기억이라는 과학다큐멘터리 책을 다 읽어가는데(사실 몇년 전에 읽었던 책이긴 하다)

기억에 대한 나의 집착은 더 심해질 듯 싶다.

WOW....

아 그리고 비트코인이 다시 2천만원이 됬던데 ㅋㅋㅋ 이더리움 사놓고 잊어먹고 있었다가 다시 봤는데 이더리움은 살아날 기미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