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케이크! 그리고 기록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iary4 years ago

2020.05.23 !!!!

생일 케이크!!!

일단 케이크 촛불을 먼저 불고

image.png

먼저 불족발을 먹었다.

image.png

WOW 엄청 맵긴 하다. 지난번에 가족들이 좋아했어서 이번에도 같은 곳에서 주문해 맛있게 먹었다.

대충 배불리 먹고 치우고, 방에 들어가서 양봉 유투브를 보고 있는데 거실에서 어머니와 아버지의 싸움 소리가 들려왔다. 뭐 때문에 싸우는지 나를 호출한다. 매실 담근거 기록해 놓았냐고 달력, 일기장 봤는데 안 적어 놓았길래, 혹시나 하고 스팀잇 검색을 해보는데 다행히 스팀잇에 날짜가 기록되어 있어서 ㅋㅋㅋㅋ

image.png

큰 싸움으로 귀결되진 않았다 ㅋㅋㅋ 이렇게 일상 적어 놓은 것도 쓸모가 있네 ㅋㅋㅋ

올려놓은 사진을 보고 사진을 좀 잘 찍고 편집하라고 한 말씀 하시는데 ㅋㅋ 여전히 그냥 핸드폰으로 찍어서 올리고 있다 ㅋㅋㅋㅋ 이런 ㅋㅋㅋ 나도 포토샵 이런거 배워야 할려나? ㅋㅋㅋ

Sort:  

오 생축입니다~~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선물로 ^^배달 될거에여~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