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alk about your pet #2. 우리집 강아지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뜬금없이 제 사진첩에 있는 우리집 강아지 자랑하고 싶어서요.
말티즈 수컷이구요, (중성화 수술을 해서 지금은...내시....ㅎㅎ) 올해 8살이에요! 이름은 복둥이, 둥이 혹은 Bread라고 부릅니다ㅋㅋ

둥이가 80일 됐을 때, 저희 집에 오게 되었는데...
전 원래 애완동물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었는데도 지금은 온 가족이 저 장난꾸러기한테 매료되었죠ㅎㅎㅎㅎ

image

귀요미♥️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Sort:  

말티즈.. 귀엽네요

강아지가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저도 키우고싶네요

인규씨 반가워용ㅋㅋㅋ 여기선 첨 만나네요~ㅋㅋ

네 ㅎㅎ 반갑습니당

말티즈는 너무 착하게 그리고 조금은 불쌍하게 생겼어요ㅠ 둥이랑 브레드는 발음 차이가 큰데 다 알아듣나 보네요ㅎㅎ

처음 봽는 분이네요~!!^^
둥이가 빵에 환장해서 그런지 브레드!! 라고 불러도 알아 듣더라구요ㅎㅎㅎ 물론 빵! 도 알아들어요ㅋㅋ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감사합니당^^ 동물들은 다 예뻐요ㅎㅎ

마르티즈답지 않게(?) 순둥하게 생겼네요 ㅋ

로디님이 속으신거에요..ㅋㅋ 저리 순해보여도 둥이가 배고플 땐 한 성깔 한답니다ㅠㅠㅋㅋㅋ

아 넘나 사랑스러워라😍❤️

ㅎㅎㅎㅎ 저도 이제는 식구라 그런지 더 예뻐보여유ㅎㅎㅎ

완전 귀엽네요 ㅎㅎㅎ

벨로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강아지가 부럽습니다.
다음생은 벨로님의 강아지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ㅋㅋㅋ

보팅은 조금있다 파워 리필좀 하고 출동하겠습니다 ㅎ

뀨우~ 다음 생에서도 또 만나여~🐶😉😉😌😌

image

우아아아앙 "메씨 보꾸, 마드모아젤~"

보팅 완료했습니다 :)

ㅋㅋㅋㅋ 완전 애기네요.

ㅎㅎㅎ감사해융. 그나저나 우리 중간 부셔요! 퐈이아!!!!!!

부셔짐당하면어떡하죠..? 후..ㅋㅋㅋㅋㅋ

그런 생각 노노해...ㅠㅠㅠㅠㅠㅠ👊🏻👊🏻👊🏻

근데 개도 중성화를 해요?
고양이만 하는줄 알았는데~ ㅎㅎ

해야해요... 수컷은 그래야 키워요..ㅋㅋㅋ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