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ABSTEEM 개발 & 일기 8 - 서로의 댓글 & 보팅 애정도 도넛 추가

in #kr-diary6 years ago

아 보팅애정도 .. 만들고 보니 제 무덤을 파는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도 이걸로 할까 하다가 뭔가 이상해서 지금으로 정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그래프와는 다른 매력이 있으니 이걸로 수정해야겠네요 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시나요님이 저에게 보팅을 덜 준 것 같이 나오는 버그는 계속 생기는데 이건 못 고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치명적인 버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asinayo 는 보팅 + 100 정도 해놔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iz도 가중치 좀 부탁드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뉴위즈님도 버그가 있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