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히히히히히히히 술먹고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풀려있네

토할께 우엑

등쳐줄께 퍽퍽퍽

죄송합니다...다음에 또 이런사진을 올리면..플래그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어제 뉴발형이랑..통화함....

술취해서 내번호 뿌링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알고 웃고싶습니다만?!

아 저는 말못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사람이 만든 대화내용 보는 사이트를 만들었다는데 그걸이용하면 어떻게 나올지..

엔씨와 엠씨입니까 엠씨와 에이씨입니까 ㅋㅋ

후자쪽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 쪽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참고하고 돌아오겠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이 아주강렬하군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천재개발자의 모프로그램은 참 좋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