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입니다 ㅋㅋ
자취경력이 아주 높으니 궁금한거 물어보셔도됩니다.
아는것만 대답해드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냄새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냄새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홀아비 냄새같은경우는 못없샙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여자를 들이시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걸레에다가 섬유유연제 조금 뿌려서 바닥 딱으면 집에 조금 향긋해집니다.
곰팡이 냄새같은경우는 EM원액을 사서 한번 딱아보세요. 금방잡힙니다.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레로 좀 닦아봐야겠네요

홀아비냄새 ㅋㅋㅋㅋ
여자랑 같이 사는게 정답임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씻으셔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여자!

엄청 잘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