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떤 라디오에서 누군가 던졌던 질문.. ㅋ

말을 또이또이 또박또박 하셔야지요. 왜 말을 하다 말아요? 말해보셔요~ 응?

또이또이 할라고 했는데 이 트랜잭션 에러 열번 남. 그래서 대충 대충 두줄에 나눠서 겨우 올림

아, 전 또.. 제주에서 만나면 그 얘기 해주실 줄 알았는데... 괜히 기대했네요. ㅋㅋㅋ

뭐.. 그거 말고도 입을 틀어막아야 할 정도로 말이 많은 사람이라.. 화제는 많아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 들었던 그 목소리로 들을 수 있겠군요. ㅋㅋㅋㅋㅋ

어떤 사람은 적응을 못하던데 ㅋㅋㅋㅋ 왜 앞에 있는 사람한테 라디오 소리가 나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저야 라디오 매일 듣는게 아니고 이제 1번 들었으니깐요. 하긴... 목소리가 라디오 목소리 같긴 하더이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