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적정리

in #kr-devil6 years ago (edited)

@newiz = 대악마
(사람의 피를 먹는 흡혈귀)

04.jpg


@ddllddll = 신생악마
(사람의 심장을 먹음)

14.jpg


@mimistar = 지옥별
(지구를 뚜까 먹음)

2.jpg


@jamieinthedark = 어둠
(애들을 잡아먹음)

9.jpg


@stylegold = 최근 힘을 잃은 악마
(지옥의 월급루팡)

17.jpg


@jeank = 지옥의 미(謎)소녀
(사람을 인형으로 만듬)

6.jpg


Sort:  

miphatube_main.JPG
일단 유튜브먼저, 이렇게 통채로 타이틀로 넣어야 PC랑 모바일에서도 다 정상적으로 보여. 다른건 나중에... 다운로드 해보고 알려줘. 로고 아래 글씨 바꾸고 싶으면 수정해서 다시 넣어줄께.

형 진짜 천재야?
리얼 갓키위..당신은 도대체...???...

download-2.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쩐지.. 그동안 약들 다 뱉어버렸었구나 ㅠㅠㅠ

뉴발형 악마코는 매우 저주받은 코 ~
만일내가 봤다면 지옥이라 했겠징~
안개낀 지옥의날 사탄말하길~
뉴발형 코가 죽음이니 절망을 끌어주렴~~
그후론 악마들이 뉴발형을 두려워했네~
뉴발형악마코는 길이길이 기억되릭~~~

다음 태풍엔 꼭 쓸려가길 ㅎㅎㅎ

안먹어!ㅎ

stylegold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7일 박재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부제: 스팀잇의 흑역사를 지워보자)

...9WWVhyDsXK7AydcyjBMsnACqWb8GAYy9/17.jpg" alt="https://www.steemit.com/stylegold" />
공짜 후문 고마워 mipha

ㅋㅋㅋ 디엘형이랑 미미형 애들이 보면 놀라겠다 레알

ㅠㅠ ㅇㄱㄹㅇ ㅂㅂㅂㄱ

울지마 ㅎㅎㅎ 악마형 주제에 ㅎㅎ

안 먹히네...

다음엔 형을 주인공으로 만화를 패러디해줄께 ㅎㅎㅎ 기대해

그 두형이 제일 악마임

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맨 위짤 아시나요 형 아녔음?

05.jpg

이게 아시나요형

나도 뉴발처럼 멋있게 그려죠 ㅜㅜ

스골형꺼 표정멘트 모든게 멋있다

형의 주먹보단 멋지진 않아~

대단!ㅋㅋㅋ

미파를 사랑하는 형제 자매들... 너무 멋지넹

아 진짜 형 아이큐 200넘지?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