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가 twig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ㅠ 그런데 찾아보니 PHP용 템플릿 엔진인거 같네요.
Vue.js는 템플릿 엔진과 비슷한데 HTML과 JavaScript 간에 데이터 바인딩이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JavaScript에서 데이터를 바꾸면 HTML이 자동으로 바뀌고,
HTML에서 Form에 사용자 입력이 들어오면 JavaScript 측의 데이터가 자동으로 바뀌게 되는 거죠.
그래서 개발자 입장에서 JavaScript 사이드만 신경쓰면 되게 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아... 데이터 바인딩까지 된다는 말씀이 그말씀이셨군요 .. 본문을 다 읽었는데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었습니다 ㅠ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실 웹개발은 PHP만 잠깐 해봤어서 React나 기타 최신 기술에대해 잘 모르는데 ..
데이터 바인딩이라니.. 웹 개발을 할 때에 엄청나게 편리하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13.64
ETH 2438.0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