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에브리피디아를 잠시 써보고..

in #kr-dev6 years ago

오.. everipedia 가 불편하고 느리든 어떻든
일단 eos 위에서 기본적으로 작동은 하고 있는 상태이군요.

대단히 좋은 정보 감사.

역시 늦게보았는데, 댓글 주시면, 좋은글 감사보팅 드리겠습니다.

Sort:  

팔로우 하였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좋은 글을 보면, 팔로우 하므로, 따로 말씀은 드리지 않았습니다. 감사.

--

억, 댓글에 보팅 드리기로 한 글이었군요.
까먹고, 기본 인사보팅했다가 수정합니다.

맞습니다. 이제 태동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지지와 격려가 필요한 단계입니다.

혹시 님이 개발하고 계신가요?

everipedia 와 dabble 이 같은 것인가요?

아니라면, 님께서 개발하시는 dabble 은 대충 어떤 것인가요?

트위터와 비슷한 social인데, 차이는 발생 수익의 대부분을 사용자에게 돌려주는데 있습니다. 조만간 백서와 one page가 나올 에정이구요.

Everipedia는 wiki와 유사하고, 제가 개발하는 것은 ONO나 Karma와 유사할 것 같습니다.

아.. 감사.
듣고 보니, dabble 이름에서 twitter 성의 느낌이 나긴 하네요.
ono, karma 비슷한 것으로 이름 정도 기억해 두고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twitter 에 별로 끌리지 않아서 dabble 자체는 당분간 관심 없을 것 같지만,
님의 개발 일기는 자주 보고 싶네요.

대단히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