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알리미 업데이트했어요!

in #kr-dev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3-13 22.57.05.png
3주쯤 전에 스팀잇 알림을 만들었었는데, 요즘들어 시간이 없어서 알리미 기능을 업데이트해야지 생각만 해놓고 미루고 있다가 오늘 쬐끔 여유 내서 업데이트해봤어요!

업데이트 사항

  • 알림이 몇초동안 유지될지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어요.
  • 떴던 알림이 페이지에 목록으로 남도록 했어요. (이상 @oldgold90 님의 건의사항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어떤 알림만 받을지 선택할 수 있는 체크박스를 추가했어요.
  • 보팅 취소나 다운보팅이 업보팅 알림으로 뜨지 않게 수정했어요.

사용하러 가기

https://dr-robin.github.io/steem-notice/
(혹시 사이트 제목이 '스팀잇 알리미'가 아니라 '스팀잇 알림'으로 뜬다면 캐시를 비운 후 새로고침해주세요!)

확실히 이제 고3이라 그런지 시간이 별로 없네요 @ㅁ@ 사용중에 문제가 있다거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Sort:  

고등학생분이 스팀잇 생태계를 위한 좋은 알리미 만드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멋져요 알리미라니! 좋은 시스템 감사합니다~

와 고등학생인데 대단합니다. 혹시 스팀파워가 일정수준 이하일경우 알림도 가능한가요?

아마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여유나는 대로 기능 추가해 볼게요!

고맙습니다. 스팀잇알리미 란걸 오늘 처음 보고 깜짝 놀랐네요. 잘 사용할께요 ^^

Congratulations @robin-mak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obin-mak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752.84
ETH 3153.5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