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야매코딩] 누구나 만들어보는 스팀봇! - (0) 소개편

in #kr-dev6 years ago

과연 이 강좌는 끝까지 갈수 있을것인가...
강좌보다 제일빡치는 경우 : 중간에 만드는 사람이 강좌 끊고 잠적...ㅠㅠㅠ
강좌 잘보면서 따라가다가 중간에 끊기는 강좌를 보며 공부을 접는 심정이란...

Sort:  

이분은 끝까지 하실분이 확실하니까 믿고
따라가셔도 됩니다
제가 장담합니다.
이분이 워낙 성실하시기도 하시지만...
가장 큰 이유는 군인이셔서 어디 잠적 못해요 ㅎㅎ(ㅠㅠ)

아아... 잠적 못 하는 이유..... 맞습니다... 또르르...ㅋㅋㅋ감사합니당! 끝까지 연재하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야매봇 하나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중반까지는 이미 만들어뒀으니 후딱 후반부도 완성시켜 1~2일마다 업로드하겠습니다 :) 끊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해보고 싶던 일이 강좌로 나오는군요.

과연 따라할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진짜 진짜 만들고 싶은 간단한? 로봇이 있어요..

기대합니다.

저도 풀보팅 때리고 싶은데, 회복기다려 풀보팅 때리고 싶은 글이 몇개 있어서, 그 뒤에 보팅 수정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45.58
ETH 3013.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