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블로그 뷰(tag) v0.06 버전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in #kr-dev6 years ago

코딩을 조금 공부해봤는데 그 이후부터는 코딩을 하는 사람들이 모두 신처럼 보입니다.. 정말 어렵고 고단한 분야인거 같더군요. 스팀잇을 조금 더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는 SNS 주 사용층인 10대를 꼭 끌어들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스팀잇의 인터페이스는 10대가 좋아하기에는 너무 예쁘지가 않습니다. 필자님의 노력이 이런 면에 있어서 스팀잇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상깊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개발진행과정 꾸준히 보고 싶네요.

Sort:  

나름 보다보니깐 익숙해졌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정말 이쁜 ui 는 아니죠 ㅎㅎ 기능이나 이런것도 불편하고.. ㅎㅎ 앞으로 조금씩 발전시켜 나아가면 좀 더 많은 분들이 편하게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칭찬과 관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97.87
ETH 3067.7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