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소모임 신청해주세요~ 신청 마감은 내일까지 받습니다~

in #kr-dev6 years ago (edited)

요즘 개발쪽에 포스팅도 많이 늘어났다는걸 느낍니다. 지원해주시는 @clayop님께서 소모임 리스트를 업데이트 하고 계시므로 개발쪽에 포스팅하시는 분들은 신청하시고 지원받으세요~

현재 #kr-dev를 통해 개발 포스팅을 하시면 지원받으시는 분들입니다. 기존 다른 소모임을 신청하신 분들은 기존 소모임을 빼고 하셔야만 합니다. 이 경우는 꼭 말씀해주셔야만 들어갑니다~

nhj12311: kr-dev
jacobyu: kr-dev
agar: kr-dev
wonnieyoon: kr-dev
adana: kr-dev
dakeshi: kr-dev
hjk8596: kr-dev
gbgg: kr-dev
morning: kr-dev
laon: kr-dev
tmkor: kr-dev
moosekiss: kr-dev
lhamed: kr-dev
geunwoong0624: kr-dev
spkwon: kr-dev
blue1004jy: kr-dev
jungs: kr-dev
happyberrysboy: kr-dev
millionfist: kr-dev
coffeex: kr-dev

회원님들 개발 포스팅좀 하시라고 멘션 한번 해봅니다 ㅎㅎㅎ

@nhj12311, @jacobyu, @agar, @wonnieyoon, @adana, @dakeshi, @hjk8596, @gbgg, @morning, @laon, @tmkor, @moosekiss, @lhamed, @geunwoong0624, @spkwon, @blue1004jy, @jungs, @happyberrysboy, @millionfist, @coffeex

Sort:  

개발 포스팅을... 해야죠.

hyokhyok님이 nhj12311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근황

잘봣어용~^^

관심이 많습니다.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소모임이 안계시고 #kr-dev 태그에 맞는 포스팅을 하실분들이 신청하시면 됩니다 ^^

보팅을 신청의 의미로 알고 신청하겠습니다 ㅎㅎ

신청합니다~ 스팀잇마켓만들고있어요~

내일까지 취합해서 신청하겠습니당. ㅎㅎ

과거에 스팀마켓을 만들었었습니다. 여러가지 사정으로 중단하긴 했지만 개발 경험만큼은 큰 경험이 되실것입니다. 신청 접수하겠습니다.^^

헛 개발 소모임도 있었네요..?
부족하지만 한번 신청해봅니다.

캐마 멤버중 개발자가 많군요 ㅋㅋㅋㅋ

헛 ㅋㅋㅋ 다들 지친 머리를 쉬기위해 참여하는것 같네요 ㅎㅎ

접수 완료 ㅎㅎ

헙 ~ 찔리는군요 요즘 커피 포스팅만 하고 있는...

boddhisattva님이 nhj12311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3.05-2018.03.11)

여행 쪽에 있어서...ㅋㅋㅋ 다음 기회로 미뤄야겠군요 ㅎㅎ 리눅스에서 로그어떻게 박나요 ?ㅠㅠ 로그폴더에 저장이 안되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잘 몰라서 질문을 드립니다.
가입하면 의무적으로 해야하는 것이 있나요?
실력 없는 꿈나무도 가입할 수 있나요?

꿈나무가 아니라 새싹이셔도 상관없습니다. 입문자의 자세한 포스팅이 더 도움이 되기도 하지요. 숙련자들은 대충 적어서영

그럼 한 번 조심스레 신청해 보겠습니다. :)

솔깃해서 들어왔지만... 다른 소모임에 포함되어있어서 어쩔 수 없네요.. ㅠㅜ

ㅠㅠ 지원 보상은 안받아도 괜찮은데... 들어갈 수 없을까요.. /굽신굽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