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포스팅하려면 의욕이 막 넘쳐야하는데...요즘은 쉬어가는 타임입니다

개발공부는...이제 셋팅이 끝났네요 @nhj12311 님의 시리즈 4편까지가 셋팅일줄이야...

사실 마지막 하나가 남았지만...퇴근길에 @ludorum 님이 알려주신 방법으로 내일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리고 좀전에 보팅하기는 성공했네요 ㅎㅎ 이제..진짜 코드를 파고들 시간이군요

일단 오늘은 쉴래요..

벌써 수요일이라니...왜지..

Sort:  

안녕혁옥
귀하의 게시물은 매우 아름답고 나는이 콘텐츠와 블로그를 좋아합니다.

귀하의 게시물은 수요일!
나를 투표하고 추종해야하는 @hyokhyok

귀하의 댓글은 나를 깨우고 일하게하는 @zenigame

아 진심 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푹 쉬세요 ㅎㅎㅎ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래요!!

ㅋㅋㅋ 정말 푹 잤습니다

hyokhyok님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편히 쉬세요^^

오늘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wooboo

반갑습니다횩횩?
당신께서는 글을 게시를 좋아합니다. 나와 함께 가세요.

어디가여? ㅋㅋㅋ 맛집?

개발은 세팅이 반이라고 할만큼 세팅이 큽니다. ㅎㅎㅎ 뛰어난 개발자의 소양에는 개발 아키텍처를 잡고 잘 구성하는것도 포함된다고 생각합니다. 세팅만큼은 여러번 반복 반복해도 좋은 과정입니당. 제생각에는요.

크...드디어 셋팅이 완료되었네요..감사합니다 그래도 노트북에 세팅할땐 빠르게 되더라구요..

코자요 우리

이제 열일합시다 ㅎㅎㅎ

쉬어가는 타이밍도 필요하죠ㅎㅎ

어 그나저나 @zorba 님 환갑이시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힘내시고~ 오늘 하루는 푹쉬세요~!!

기리나님 요즘 블록체인 박제되는 즐데 하시고 계시던데 ㅎㅎ 기부왕에 이어 연애왕 가시나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