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거래량 비율 비교 사이트 "엽전"

in #kr-dev6 years ago (edited)

yeopjeon.jpg


그저께 뜬금포로 생각나서 사이트를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의 거래량을 비교하는 사이트입니다. 지인이 비트코인을 시작하는데 거래소를 추천해달라기에 만들었습니다. 데이터는 가장 유명한 coinmarketcap 데이터입니다. 모든 그래프는 1시간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그래프가 모바일에선 짤립니다.. 가로로 보시거나 pc로 보셔야됩니다 (곧수정하겠습니다).

국내 거래소 비율 비교 파이 차트를 생각하며 "엽전"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었으며 국내 거래소를 중점으로 두고 다양한 파이 차트를 추가할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차트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요즘 핫한 배당금 거래소 비율을 추가해뒀습니다.
시간 날때마다 찔끔찔끔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 도메인은 고정입니다
http://yeopjeon.kr

Sort:  

존이님 대단한데요?!🤠👍🏻 잘쓸게요! 에프코인거래소가 1등일줄 몰랐어요ㄷㄷ

감사합니다!!!(_ _) 에프코인이 거래량만으로는 1등입니다(일부 거래채굴을 제외하는 차트도 있긴하지만요) 한국 거래소들도 수수료 배당금을 시작하면 두번째 차트에 추가해보려고요 예를 들면 비트소닉이라든지

오 ㅋㅋㅋㅋ 굉장하네요

만드는건 생각보다 간단해요 ㅋㅋ 앞으로 쓸만한 차트 생각나면 올려볼께요 :)

그래프로 보니 빗썸이야 압도적인건 그렇다치고
고팍스가 생각보다 훨씬 파이가 적네요

저도 만들다보니 알았는데 업비트랑 빗썸만 왓다갔다하고 나머지는 엄청적네요... 전 코인원이랑 코빗은 좀 클줄알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