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ges - 스팀잇을 이용해서 자신만의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in #kr-dev7 years ago (edited)

그동안 스팀잇을 사용하면서, 스팀잇의 글들을 그대로 이용해서 나만의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기존에 SelfSteem이라든가, WordPress 플러그인 등의 프로젝트들이 있긴 하던데,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정적 사이트를 만들어 주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이번 주말 동안에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바로 Steempages입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필요도 없고, 서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약간의 설정만 해주시면 스팀잇과 연동되는 자신만의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위 사진은 Steempages를 이용해서 제가 만든 블로그에요. 여기를 눌러서 볼 수 있습니다.
Steempages를 사용하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요.

작동 원리은 간단합니다. Github Pages를 이용해서 블로그를 만들고, Traivs CI를 이용해서 스팀잇의 글들을 동기화하는 겁니다.

무료로 그리고 작은 노력으로 자신만의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고 싶으신 분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https://github.com/appetizermonster/steempages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오 정말 좋은 방법이네요! github 잘 써보진 않았는데 한 번 도전해봐야겠네요 :)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오 직접만드신건가요??? 능력자신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

네 지금 깃허브 쓰는거랑 배우고있는데 조금 어려운거 같네요.^^

아 ㅠㅠ 맞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어려울 수 있어요
좀 더 개선할 방법을 찾아야겠네요

스팀 API들 속도가 실시간이라 느린면이 있는데 부분적으로 활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소스공개까지 감사합니다~

github.io 깔끔하죠 ㅎㅎ 전 너무 깔끔한건 싫어서 안쓰긴하지만 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3.04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eejin.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63.69
ETH 3470.6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