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오치님께 받은 비트코인을 좀 더 간지나게 해보자!

in #kr-design6 years ago

스티밋 공작소.jpg


안녕하세요~ 스티밋공작소에 디자인코이입니다! ^^
오랜만에 꿀 주말을 보내고 있다보니 너무 늘어지네요
밀린 포스팅을 슬슬 해봐야겠습니다!

이번엔 어떤 굿즈를 디자인 해 보았을까요~? ㅎㅎ


며칠전 우리의 짱짱맨 오치님께서 보내주신 "비트코인"
기념주화를 받았었습니다~ 워낙 많은 분들이 후기를 올리셔서
저는 포스팅을 하진 않았는데요~


오늘은 이 기념주화를 더욱 빛나게 해 줄 아이템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mage.png


일반적인 기념주화 스탠드 입니다
이것도 나름 투명 랩으로 돼있어서 코인이 공중에 떠있는것
같고.. 나름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전 좀 더 재밌고 예술적? 이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죠 ㅎㅎ

"금으로 된 액체가 역동적으로 튀는 모습"을 하면 어떨까..













이렇게 말이죠~^^ 금 물이 팍~~하고 튀는 순간!
느껴지시나요? ㅎㅎ






이렇게 비트코인을 세워서 거치시킬 수 있답니다
둘 다 금색이다보니 반사가 돼서 사진 찍기가 너무
어렵더군요.. 실물이 좀 더 예쁩니다.. ㅎㅎ


영상으로 보시면 좀 더 느낌이 오실 거에요~




ezgif.com-optimize.gif


그냥 이렇게 무심하게 쓱~ 꽂아놓으면 됩니다
참~ 쉽죠? ^^





ezgif.com-optimize (2).gif


살짝 돌려보면 빛에 따라 반사되는 모습이
매우 영롱하죠? ㅎㅎ 그럼 비트코인만 꽂을 수 있느냐?





ezgif.com-optimize (1).gif


당연히 스팀코인도 꽂을 수 있습니다~^^
몇 시간 뒤에 있을 "콕션 16회"에도 사은품으로 올려놓기위해
포스팅 하는거 거든요..ㅋㅋ






아래쪽 검정색부분에는 스팀잇로고와 아이디가 새겨집니다


그란데 말입니다..

이 스탠드의 진가는 이제부터입니다!




















바로..이 금색 물의 정체는..












































우리 귀요미 고래가 뿜뿜한 것이었습니다 ㅋㅋㅋ
고래 연필꽂이와 어느정도.. 호환이 되도록 만들어 졌다는
이야기 입니다~ ㅋㅋ 귀엽지 않나요?

--




untitled.228.jpg


고래가 스팀코인을 마구마구 뿜어내면서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
저런 고래있으면 하나 키우고 싶네요..ㅜㅜ






실물 이미지입니다~ 개선된 고래연필꽂이는 눈하고 입이 선명한데~
막상 촬영하려니 저도 없네요..ㅋㅋ






이제 처음에 봤을 때 보다 이 이미지가 조금은 다르게
보이시죠? ㅎㅎ


여기까지 고래가 뿜뿜한 "비트코인 스탠드" 였습니다! ^^
아쉬운 주말 저녁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스티밋공작소.gif

Sort:  

와... 갖고 싶당....

감사해요~~ㅎㅎ

이렇게 또 핫한 아이템을 만드시면 어떻게합니까!! ㅠㅠㅠ 더욱 치열한 콕션이 시작되겠네요 덜덜덜 ㅠㅠ

감사합니다~디온님! ㅎㅎ 취향저격했나요~? 그럼 다행인데..^^ 콕션은 치열한 맛 아니겠습니까~ㅎㅎ

이 스탠드와 스팀코인 콕션 주기를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다가는 늙어죽을지도 모릅니다!! ㅠㅠ 수량을 늘려주세요오!! ㅠㅠㅋㅋ

에공~^^; 디온님 늙어죽으시면 안되죠~ 첫 출격인 만큼 3명까지 낙찰하는 걸로 해보겠습니다~!

헉 엄청나게 귀엽네요 수집욕이 자극되는...

자극되셨나요? ㅎㅎ 목표달성! ^^

우와 반전!! 콕션이 기대 되네요.

네~ 시린님 ㅎㅎ 반전을 느끼셨다면.. 제대로 포스팅을 읽으셨군요! 감사합니다 ^^

으하하 대박!!!!

ㅎㅎㅎ 간결 명료 합니다~~근데 같은 댓글이 두개가 달렸네요? 강조하신건가? ㅋㅋ

어허.. 오류가 그렇게 표현되었군요?!!
강조... 그것도 맞네요!!
정말 멋져요.. 진짜!!

으하하 대박!!!!

와우 대단하신거 같아요.
너무멋지네요
오치님도 엄청 뿌듯하실듯

그럴까요~? 그럼 뿌듯 할 텐데 말이죠..^^ 오치님 멘션을 안해서 보시진 않을 겁니다~ ㅎㅎ

와, 정말 아이디어뱅크 @designkoi 님~! 멋져요. ^^ 대량생산해서 파셔도 품절 대란 일어날 듯해요~.

ㅎㅎ 감사합니다~~품절까지..상상만해도 좋네요 ^^ 그럼 이제 돈만 있으면..

상상하면 이루어집니다. ^^ 응원하겠습니다! ^^///

이거 꼭 낙찰받고야 말테다.... ㅋㅋㅋㅋ
업비트에서 스달 사고 있습니다... 흐흐흐 저것도 제걸로 만들거에요 ㅎㅎㅎㅎㅎ

ㅎㅎㅎ 스달을 사고 계시다니..ㄷ ㄷ ㄷ 설마 이것때문에 사는건 아니시죠? ㅎㅎㅎ

뜨끔 스파업도 하려구요 ㅎㅎ

너무 멋집니다.. 갖고싶돠.....하앍

감사합니다~ㅎㅎ 콕션의 성격만 잘 파악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겟! 하실 수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455.85
ETH 2722.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