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잡글 #8] - 소원을 들어줘

in #kr-dairy6 years ago


1.png

돈을 정말 많이 벌고 싶다.
가족 모두가 건강했으면 좋겠다.
행복해지고 싶다.

이런생각을 자주 한다.

왜 그럴까? 이럴 때마다 정말 학교를 때려치우고 싶다.
왜 공부도 더럽게 못하는 나를 굳이 대학교에 보내겠다고..

그냥 고등학교 졸업하고 취업했으면 지금보다는 우리 가족이 행복해졌을텐데..

하늘아 내 소원을 들어줘.
별거 없잖아, 그냥 남들처럼 평범하게.. 건강하게..

엄마! 이번 여름방학 때는 내가 일을 해서 꼭 같이 해외여행도 가고, 뷔페도 가자..
동생아! 난치병은 불치병이 아니야. 얼마든지 극복할 수 있어, 열심히 같이 운동하자..





마지막2.gif

Sort:  

나도 누가 내 소원들어줬으면😢

히양님의 소원도 이루어지길 기도해봅니다.🙏

기도합시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가워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대나무숲”입니다!! ^^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신청할게욧!! ^_^

헉...저랑 소원이 같으신데요?? ㅎㅎ소원아 이루어져라~~ 같이 기도해보아요 ㅠㅠ ㅋ

아구.. 감사합니다 ㅠㅠ
팔로우 신청할게용!!
supermaru님의 소원도 이루어지길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

그소원 꼭 이루어지실거에요 ! 저도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ㅠㅠㅠ 힘이 납니다!!!
저도 이 소원이 꼭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평범하게 살기 쉽지 않아요~~ 소원이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맞아요 평범하게 사는건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ㅠㅠ

뭔가 응원을 해주고 싶은 다이어리네요
아자아자~!!

정말 감사드립니다.
응원해주셔서..ㅠ
써니님도 아자아자!!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_^

소원 이루시길 바랍니다~!

아고.. ㅠㅠ 감사드립니다!! ^_^
흑흑 ...

이루고자 하는바를 잘 이루셨으면 좋겠어요.
7일이 지나 다른 글에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