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날의 기분 좋음 #whiteday💐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오늘 같은 날씨가 1년에 얼마나 될까요-
서울이 완전 안개 속에 잠겼네요.
하루 종일 흐린 날에 송송 뿌려지는 물기운 미스트 :)

오늘은 기분이 좋아요.
사실 흐린 날을 정말 좋아해요.
겨울을 좋아하지만 눈보다는 비를 좋아하지요.
금방이라도 하늘이 무너져 내릴 것 같은 불안감이
오히려 포근함을 주는 듯 해요.

밖에 있는 촉박한 시간 속 틈을 참지 못하고
핸드폰으로 글을 남겨요.

A48B8FC9-84B8-4CB3-883B-68E7EFE9D22B.jpeg

보라색을 좋아하는 제게
화이트데이 깜짝 선물로 꽃다발을 주었어요.
내가 좋아하는 사소한 걸
누군가가 기억해준다는 건 굉장히 큰 사랑임을
다시 한 번 깨달아요.

468304C8-2139-4172-B247-7344DA58615A.jpeg

—-

사랑이 와서, 우리들 삶 속으로 사랑이 와서, 그리움이 되었다.
사랑이 와서 내 존재의 안쪽을 변화시켰음을 나는 기억하고 있다.
사라지고 멀어져버리는데도 사람들은 사랑의 꿈을 버리지 않는다.
사랑이 영원하지 않은 건, 사랑의 잘못이 아니라 흘러가는 시간의 위력이다.
시간의 위력앞에 휘둘리면서도 사람들은 끈질기게 우리들의 내부에 사랑이 숨어살고있음을 잊지 않고 있다.
아이였을 적이나 사춘기였을 때나 장년이었을 때나 존재의 가장 깊숙한 곳을 관통해 지나간 이름은 사랑이었다는 것을.
#신경숙 #아름다운그늘

조금 많이 우려먹은 신경숙의 산문집을 다시 인용하고 싶어져요.
사실 이 구절에 끌려 신경숙의 아름다운 그늘을 샀지요 :)

—-

어젯 밤 롤을 달린 흥분이.
동생 생일 기념 무한리필 소고기를 2시간 달렸음에도
오늘 아침 기분 좋게 화장실을 다녀온 내 장의 낯선 건강함이.
올해 처음으로 스타킹을 벗고 긴 치마 속 맨다리로 집을 나온 해방감이.
집에 갈 때 쓰기 위한 흐린 날씨 속 나를 숨겨줄 야구모자를 챙겨나오면서 눈화장을 하지 않은 자유가.

흐린 날을 만나 더욱 기분좋아졌습니다 :)

Sort:  

와아ㅎㅎㅎ 정말 아름다운 꽃다발을 받으셨네요!
사소한 것을 챙겨준다는 것은 관심을 가지고 계속 보고 듣고 있었다는 의미이기도 해서 참 의미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사소하지만 올라가 가끔 길가에 멈춰서서 "이거 이쁘다" 하는 것들을 잘 기록해두고 있습니다. ㅎㅎㅎ

역시 로맨틱 사랑꾼 르바님이시네요 > <

씬농님 커플만 할까요? 헤헤헤

아 마지막 멋진 문구!~~~
멋져요.

오잉 ㅎ.ㅎ 감사합니다 > <

똑같은 꽃 사고싶을 정도로 정말 이뻐요♡
기분좋음이 꽤 오래갈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

전 흐리기만하고 비가안오는날은 서늘해서 참좋아하는데 비오는건 너무 싫어요.찝찝해서ㅋㅋ

집에있을 땐 비가 쏟아져도 참 좋은데
밖에있을 땐.... 정말 안습이죠 ㅠ ㅠ 특히 버스와 지하철은...
오늘 비는 뭔가 정말 미스트가 뿌려지는 것 같아서 특이했어요 ㅎㅎ

저는 무엇보다 비가 내린 후 시원한 공기가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
요 며칠동안 미세먼지로 하늘 볼 때마다 불편했거든요. 오랜만에 안개 낀 하늘보며 기분 좋았던 하루였던 거 같아요. :D

맞아요- 하루종일 킁킁거리면서 다녔어요 ㅎㅎ

글이 너무 멋집니다. 다요. 잘 읽고 보고 갑니다. 아 참, 꽃이 예쁘네요?

시린님 감사합니다 :)

화장실을 다녀온 ㅋㅋㅋㅋ 장이 불편하셨군요 ^^
이 문구에만 끌리는건..ㅌㅋㅋㅋㅋㅋ
오늘 비가 내려 우산을 쓰는 불편함 속에서 많은 자유를 느끼셨군요 ^^
역시 모든것은 생각하기 나름인가봐요~~
저도 보라색을 좋아하지만, 남편이 보라색 무엇하나 사준적이 없네요..ㅋㅋㅋㅋ 제가 알아서 사야함..ㅋㅋ
행복해 보여서 좋습니다 ^^
이제 봄비로 추위가 더 많이 달아났겠네요~~ 한국은...

네 지금 큰일났어요 ㅎㅎ 평창 동계 패럴림픽이 하계로 탈바꿈하기 직전인듯해요

모든게 적당한 날이네요~^^ 꽃 뒤로 보이는 익숙한 캔들워머가 저희집거랑 똑같은 거네요ㅎㅎ

앗 선물받은건데! 많이들 쓰시나봐요 ㅎㅎ 향 켜놓으면 기분 너무 좋아요-
선물받은 캔들까지도 보라색이네요 하하

저도 어려서부터 흐린날이 그렇게 좋았어요
거기에 바람까지 부는 날은 최고 좋았죠

보라빛 꽃다발 너무 예쁘고 신비로워요
늘 기분이 좋아지는 이쁜 신농님 포스팅~~♥

감사합니다 제에스님! ㅎㅎ 역시 흐린날 좋아하시는 분 많네요!

훌륭한 게시물 및 .i 귀하의 게시물을 좋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83.11
ETH 2297.01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