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크 글씨체 투표해 주세요!!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손글씨 쓰는 여자 햇빛야야 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이번에 정말 감사하게도
벽화에 그려 질 글씨체를 아주 작게 맡게 되었는데요 ..^^..''
아직까지도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게...실감은 나지 않지만''
아주 미세하게 모양이 조금씩 다르니 쪼끔이라도 나아 보이는
글씨체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단순, 깔금 위주로 써보았으니 양해부탁드려요)

1첫번째

2두번째

3세번째

그리고 마지막은,
스팀파크를 위해 정말 많이 애써주시는 @roychoi님께서
신청하신 손글씨 입니다^^;;;
세가지 버전 올리면서 함께 올려 달라고 하셔서요,,
좋아해 주실지는 모르겠지만...하앗''
죄송해요!
너무 여러가지로 애쓰시는모습에 감동하여
다른 분들꺼를 새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아무튼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외, @manizu님, @successtrainer님! 스케치 들어갔으니
쪼꼼만 기다려 주세요!!!
(사실 로이님은...급 주문해주시는 바람에...
그림보다...글자가 많다는...하앗!!!!...죄송해요! 후다닥~)

Sort:  

1번에 한표 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투표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ㅎㅎㅎ

다 좋은데 그래도 하나 선택해야되면 2번 할게요.
그런데 이런 재능은 고스톱쳐서 딸 수 있는 것은 아니겠죠? ^^;;
부럽습니다.

아이쿵! 칭찬 너무~투표 감사합니다~^^

역시 능력자!!! :) 히히
저는 1번이 가장 좋네요 ^^ 화이팅이요!!!!

1번을 마음에 들어해주시는 분들이 많군요^^ 흡빠님 비가 내립니다~
오늘은 부디 안전한 보금자리에서 몸을 챙기소서~

저도 1번에 한표~!!

ㅋㅋㅋ^^로미님 감사욧! 꺼밍쑨~ㅋㅋㅋ

저는 2번이욧ㅎㅎㅎ

투표 감사드려요 ^^ ㅎㅎㅎ

개인적으로 2번이 좋은 것 같습니다 :)

조르바님도 투표해주셨군용 ^^감사합니당~

저는 1번에하겠습니다ㅎㅎ

페이스님도 1번 ^^ㅋㅋ1번이 많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전 가독성이 좋은 1번으로 선택하겠습니다. 우린 익숙한 단어여서 다양하게 써도 눈에 확 들어오지만 처음 보는 사람들을 위해 가독성이 중요하므로 1번을 선택~~~ 고생 많으세요. tip!

투표 감사합니다 ^^ 중요한 포인트도 말씀해 주셔서 도움 되었습니당~

손글씨 보면 볼수록 느낌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저는 1번에 한표 ~
앗!! 야야님 손글씨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킹스타님 투표 감사합니다~^^
아..손글씨 신청은,, 처음에 댓글로 원하시는 분 위주로 해드리고 있었는데..
예상치 못한 칭찬에 힘입어 반응? ( 하앗...;;;;''')이...좋아져서...다른 방면으로 모색 중에 있습니다~
그때 신청해 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3718.61
ETH 3390.6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