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주량이상으로 먹어선 안되는 이유.....판단력이 흐려짐...(문제의 음식을 먹었다가 병원행....)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햇빛선샤인야야입니다
어제 저녁부터 계속 누워만 있어서 (당일 입원 포함..)
스팀잇을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오전 내내 링겔 맞고....세시간 정도 잠자고 일어나니
조금씩 회복이 되고 있어서 펜을 잡았습니다
제가 회복은 정말 빠릅니다 (아직 많이 건강체질인 듯)

사실 손이 근질거려서 일어난 겁니다....으핫!!
짧게 툰으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요일 저녁...
기분 좋게 집으로!!!
(사진은 지난 주말에 찍어놨던 것으로...
정작 당일은 먹기 바빳...)

가방도 던져 놓고 가벼운 몸으로 고깃집으로!!
(들고 다닐 게 많아져서 최근 백팩으로 교체!)

정말 많이 잘 먹고....집에 오자마자 술기운에 너무...피곤하여...
양치질만 하고 그대로 누워있다가 잠들어 버림....(스팀잇....해야 하는데..)
이미 의식은 꿈속으로......

그러다가 새벽에 일찍 깼더랬죠....
(전날 너무 잘 먹은 탓에...얼굴이 조금 부었습니다...)
저...실제는 머리도 길고...여성여성합니다...
빨리 그리기 위해 툰그림은 짧은 머리를...^^...
여자임을 알게 하기 위해 리본은 기본사양...^^...

그리고 시작 된 스팀잇....
여러 반가운 글들이 있던 중 ^^.....
댓글 하나가 눈에 띄였어요!

죄송해요....신난다님.....무지무지 그러고 싶어요!!!!!!!!!!
저...이마는....그러고 싶어요.........................................

그리고 일찍 깬 기념으로 새벽 스팀잇을

본격적으로 하려고 하는데

속이 조금 쓰리기 시작해서 애용하는 양송이 스프를 끓여 먹었어요

그리고....먹고 난 뒤....

시작 된....

구토....

정말 갑자기!!! 순식간에 속에서 올라 오기 시작해서

화장실로 달려 갔어요...

한번 하고 나니깐 괜찮은 줄 알았는데....

다시 구토...

몸의 기운은 점점 빠지기 시작하고...

또 다시 화장실...

그렇게 새벽에 4번을 화장실을 왔다갔다 하고 나니....

진짜...기운이...하나도...손하나 까딱 할 수 없을 정도로 기운이 빠졌습니다....

누워 있으니 이제는 머리까지 어지러워지고....속은 계속 울렁거리고....

도저히 안될 것 같아 언니와 날이 밝자마자

동네 내과로 겨우겨우 걸어 갔어요....

그런데...

왜...너무 아프면...눈물이 나잖아요....?

어디가 아파서 왔냐는 의사선생님의 물음에

갑자기 폭풍 눈물을 흘리면서....

너무 아프다고......엉엉......울면서.....

침대로 가서 진찰을 받는데

배를 한번 꾹.....누르니까 너~~~~~~~~~무 아프더라구요...

위쪽까지 눌러보는데 더 아파서 저절로 소리가....

그리고는 의사선생님이

급성위염인 것 같다는 말에

위....염.....? 순간...어제 먹은 것들이 머리속을 스치면서....

왜 그런건지 알겠.....

어제 고기 먹으면서 맥주도 먹고....평소에 매운 걸 잘 못먹는 편이라

고깃집가면 고추는 입에도 대지 않는데 그날따라 그...와삭한 맛을

느껴보고 싶어서 청양고추 하나를 먹었어요....................................

먹고 나서 진짜!!내가 이걸 도대체 왜 먹었나 싶을 정도로 후회하고

달걀찜 먹고 있는데 하나더 시켜서 먹었는데도 맵더라구요 ㅜㅜ

하.....이게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니깐 올라 오기 시작했나봐요

여러분....위가 약하신 분들이나..매운걸 정말 못드시는 분들은

진짜..진짜...조심하세요 ㅜㅜ

병원에서 영양제 맞고 있는 도중에도 세번을 화장실 갔었어요

간호사분이 따라오셔서 등도 뚜들겨 주고... ㅜㅜ ...

링겔 엉키지 않게 잡아 주면서 입원실까지 데려다 주고... ㅜㅜ...

너무너무 고마웠어요...ㅜㅜ...

저 당분간은....죽만 먹어야 합니다.... ㅜㅜ....

그래도 손글씨, 그림은 그려서 올릴테니...많이 많이...봐주세요!

약먹고 조금 쉬고 나니깐 많이 좋아지고 있는 중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언제...어떻게 아플지 모르니

꼭!!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술을 드시기 전엔....못먹는 음식은...눈에 보이지 않게 하신 뒤 드시길 바랍니다
자신도 모르게 이상한 이끌림으로.....먹게 되는 불상사가 일어나게 됩니다.....
평소보다 그 맛도.....약하거나....조금 다르게 느껴지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제 손글씨, 그림을 데려가주셔서
대문, 또는 후문으로 한번씩 호강시켜 주셨던 분들 모두모두
너무너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주인을 잘 만나 저보다 잘 지낸 것 같아 마음이 정말 행복했습니다 ^^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많이 데려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제 손그림은, 후문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특히 @happadai 님께서는 제 손글씨를 2주?
음...대충...그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2주연속
후문으로 사용을 해주셨는데 고마워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 깊은 감사의 뜻으로 신선한 콜라보로 즐거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보수공사가 힘드실텐데...힘드시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말입니다................................................................................)
아무튼 정말 감사한 분이신 건 확실합니다
2주연속이라니...제가 계속 새로운 것을 드려야 할 판...
이제는 새로운 것으로 기분전환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래도 가끔은 하하하하하하하핫...하....핫.....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조금만 쉬고...다시 오도록 할게요....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여 쉬세요~!!
그냥 누워서 푹~ 쉬고, 잠 많이 자야 빨리 낫는다니깐요~ ㅎㅎ

지금 스팀잇하면서 회복중인 것 같습니다....힐링 중입니다....너무 감사한 글들 덕분에 엔돌핀이 막 솟아나고 있는 중이에요 ^^ 트리님까지 걱정해 주시다니......................................더 빨리 나을듯 합니다 ^^ ㅋㅋ고맙습니다~~~~~~!!

즈희 막내 목소리 함 들어보세요. ㅋㅋ
dsound 올려봤는데 재밌네요.

https://steemit.com/dsound/@mastertri/sunnytomato

힐링 될 겁니다. ㅋㅋㅋ

와! 완전 진심 너무 귀엽고 해맑습니다!!!목소리도 너무 이쁩니다 O.O !!덕분에 제 귀가 맑아 졌습니다!!! 감사해요 ^^ ㅎㅎㅎ행복하시겠습니다!!진짜루 ㅋㅋ

하이고... 큰일날뻔 하셨네요.
저도 예전에 청양고추 한번 잘못먹고 위경련 같은게 있었던지라, 그 이후론 절대 안먹고 있지요.
투병 중에 글을 올리시다니... ㅎㅎ 아플때는 안정 취하고 푹 쉬는게 최곱니다.

오전내내 아주 좋은 영양제를 맞고나서 푹~~~~~~~~~~~~~~자고 일어나서 지금은 앉아서 키보드 정도는 두드릴 수있어요 ^^ ㅋㅋㅋㅋㅋ하....제가 회복 속도가 남다른가 봅니다....영양제가 좋아서 그런 걸지도... ㅎ...ㅎ...ㅎ걱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고ㅠㅠ 지금은 좀 괜찮으신가요? 큰일 날 뻔 하셨네요ㅠㅠ 쾌차하시길 바랍니다아ㅠㅠ

아이고.....걱정해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고 고맙습니다~~~~~~~~~~~~~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조금 어지럽고....울렁거리는 건 여전하지만....가만히 앉아서 글 정도는 쓸 수 있어요 ㅎㅎ그리고 팔로우 안되어 있어서 제가 했습니다~~들려주셔서 감사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

빨리 쾌차하시어 좋은 그림, 글씨 많이 보여주세요. ^^

걱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조금씩 빠르게 회복 중이라 지금은 괜찮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그리고 팔로우 안되어 있어서 제가 했어요~~~~~~~~~자주 찾아 뵙고 소통해요!! 좋은밤 되시구요 ^^

으 숙취 그느낌 경험해본사람만 알거같아요 ㅠㅠㅠ
저도 숙취가 너무 심해서 괜찮다가도 토만 엄청 하고....
흠 근데 숙취가 아닌가요 ㅎㅎ? 빨리 나으시면 좋겠습니다 ㅠㅠ
저도 매운거 자제해야겠네요

아이공...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숙취 플러스 매운고추의 영향으로...때아닌 위염이.. ㅎㅎㅎ정말 조심해야합니다... ㅜㅜ괜찮다고 먹었다가 큰일 날 수가 있어요ㅜㅜ 그리고 팔로우 안되어 있어서 제가 햇씁니다 ^^ 고맙습니다!

저도 예전에매운고추먹고 구토하고쓰러진적있었는데 동지애가느껴지네요 ㅠ 저도 매운거진짜못먹는데 그날따라매운게 땡겼더라지요 고생하신야야님 어서 기운내서 회복하시길바래요!!아자!!!

아.............................동지애!!!!!!!!!!!!!!정말 위로가 됩니다 ㅠㅠㅠㅠㅠㅠ정말 아프죠? 하....다시는 먹지 않으리라 다짐하고 또 다짐하는 오늘입니다.................................걱정해 줘서 정말 감사해요 ㅜㅜㅜㅜㅜ어서빨리 기운을 차려볼게요!!!

술도 못하고 매운것도 잘 못먹는데 저는 더 주의해야겠네요 ㅡ.,ㅡ
에고 푹쉬시고 얼른 회복되시길~~

안녕하세요~~처음 뵙겠습니다 .....들려주셔서 걱정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술도 잘 못하시고 매운 것도 못드시면 정말 진짜!! 조심하셔야 합니다!! 전 다시는 먹지 않기로 했습니다....고맙습니다~~~~~~~~~~~~~~~!!

고작 감기로 징징대고 있던 제가 부끄럽습니다 ㅠ.ㅠ
야야님 푹 쉬고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커피넛님~~~~~~~~~~~~~~~~~~~~!!걱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ㅜㅜ 감기에 걸리시다니....정말 힘드시겠습니다 ㅜㅜ 아플땐 다 아픕니다... ㅜㅜ....누가 더 아프고 그런 거 없습니다ㅜㅜ 얼른 빨리 나으시길 바랄게요!!!고마워요~~~~~!!

엄청 고생하셨겠습니다 ㅠㅡㅠ 급성위염이라니...

안녕하세요 ㅠㅠ 처음 뵙는데 걱정까지 해주시고 ㅠㅠ 너무 감사드려요 ㅜㅜ 팔로우 했어요~~~~~~~~~~~~!!매운거 잘 못드시거나 하면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ㅠㅠ......정말 고마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