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술을 주량이상으로 먹어선 안되는 이유.....판단력이 흐려짐...(문제의 음식을 먹었다가 병원행....)

in #kr-daily7 years ago

하이고... 큰일날뻔 하셨네요.
저도 예전에 청양고추 한번 잘못먹고 위경련 같은게 있었던지라, 그 이후론 절대 안먹고 있지요.
투병 중에 글을 올리시다니... ㅎㅎ 아플때는 안정 취하고 푹 쉬는게 최곱니다.

Sort:  

오전내내 아주 좋은 영양제를 맞고나서 푹~~~~~~~~~~~~~~자고 일어나서 지금은 앉아서 키보드 정도는 두드릴 수있어요 ^^ ㅋㅋㅋㅋㅋ하....제가 회복 속도가 남다른가 봅니다....영양제가 좋아서 그런 걸지도... ㅎ...ㅎ...ㅎ걱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