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글씨 쓰는 여자 야야입니다. @jueun @jaywon 님!!!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먼저 작업 중이었던 것을 마무리하고 어제 손글씨
신청해 주신 제 팔로워 분인 @jueun 님의 닉네임을 디자인 했어요
아시는 분은 아실테지만 주은님은...
도령이를 보필하는 집사님이자
4대미녀 분으로 알려진 분이랍니다 ^^
도령이가 수컷일 테지만..
미묘 느낌을 주기 위해 리본을 달아봤는데 ㅎㅎ
잘어울리나요? 주은님의 아름다움이 도령이에게도 옮겨갔으리라..
혼자 생각해...봅니다.. ㅎㅎ..ㅎㅎ..
제가 손글씨를 쓸 때마다 항상 고민하는 것이
과연 마음에 들어 해주실까인데...
어김없이 오늘도 들더군요...ㅎㅎ''
작고 미흡한 솜씨지만...
기쁘게 받아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신청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다음은, @jaywon 님의 닉네임인데,
제이원님은 보자마자 시원한 바다를 신나게 헤엄치는
돌고래가 먼저 떠오르더군요 ㅎㅎ
실제로 블로그 대문에 돌고래를 쓰시기도 하구요
그래서 그런 이미지를 담으려고 노력 해봤어요
신청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리구요!
더욱 노력하는 "야야"가 될게요^^
두 분 모두 감사드려요~

다 끝내고 보니 배가 무척 고프더라구요,
어제 파리에 있는 빵집에 가서 하나 집어왔는데
배가 고픈 상태였는지 한 입 베어무니 참...맛있더라구요 ^^
안에 들어있는 치킨이 실해서 더 맛났는지도 ㅎㅎㅎ
그런데...먹다가 보니..마지막 부분을 먹을 때 뭔가 질긴 느낌이 나서
'뭐지?왜케 질겨?'
해서 봤더니..
겉에 싸고 있는 종이를 물어 뜯고 있었더라구요...하하..핫...
배고플수록 천천히 먹어야..ㅎㅎ''

여러분~ 그럼 즐거운 저녁 되시구요,
전, 조금만 쉬다 스팀잇하러 갈게요^^

Sort:  

손글씨 참 멋드러지고
예뻐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이수재님^^
이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손글씨, 그림 잘 하시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럽네여~ ^^

앗 빛블루님이시닷^^
미흡한 부분이 많지만 이쁘게 봐주시는 분들 때문에
힘을 많이 얻습니다~칭찬 너무나 감사드려요~
좋은 활동으로 보답해 드릴게요~

자주자주 뵐께요~~ ^^

점점 고퀄이 되어가는 거 같아요!!^^야야님의 손글씨 응원합니다!!^^

보시고 많은 분들이 칭찬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점점 발전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응원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요!!

돌고래가 넘 귀여워요.ㅋㅋ

감사합니다~커피넛님!
시작은 정말정말 미약했는데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힘을 주시다 보니 조금씩
늘어가는 것 같아요! 들려주셔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와.....정말 써주셨어요 !!><
우리 도령이까지ㅜㅜ구찌는 없지만 도령이가 너무이뻐서
생각이안나네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이뻐요 :D

풀보팅이약해서...많이부족하지만 받아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tip! 3.0

주은님~ 마음에 들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구찌에겐 미안하지만 여백이 모자라요 ㅠㅠㅠㅠ
풀보팅 너무나 감사하고 잘 쓰겠습니당~
좋은 활동으로 보답해 드릴게요!

많은분들이 @sunshineyaya7님의 손글씨를 볼수있게
리스팀했어요☺️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주은님!!
더욱 노력하는 야야가 될게요^^

Hi @sunshineyaya7! You have just received a 3.0 SBD tip from @jueun!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이젠 알았답니다!! ^^!!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맛나게 잡숴~!
종이는 말구^^ㅋㅋㅋ

와,,아이미스유님이시닷..ㅜㅜ
스팀잇을 시작하고 뭘해야하나...고민중에
미스유님의 말 한마디에
힘을 얻어 시작하게 된 손글씨인데 정말 감사해요!
(이건...비밀인데..첫 시작을 해주신거에 보답드리는 의미로 마음을 담아 다시 선물해 드릴 예정에 있습니다...소근소근~)

금손진짜부럽습니다 ㅜㅠ

칭찬 감사드려요!!! 팔로~햇어요~
좋은 활동으로 보답해드릴게요^^

손글씨 짱입니다

감사합니다 ~ 벤티님^^ 벤티님이 올려주시는 글귀들도 너무나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우와 정말 써주셨네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너무 맘에 들어요 ^^
저에게도 금손에게 하사받는 영광이 오네요 ㅎㅎ

신청 받은 후 올리고나면 항상 긴장하는데
마음에 들어 해주시는 제이원님의 말 한마디
듣고나니 더 힘이나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