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ily] 애완봇 하나씩 데리고 다니세요~ hang out with your pet bot!

in #kr-daily7 years ago

돌고래 대문.png

석세스트레이너 입니다~!

어제 재미있는 글을 보았습니다.

바로 @tipU 에 대한 글이었는데요~

@tipU 의 기능과 사용법은 아래 글에서 상세히 다루고 있으니 참조 하시면 될듯 합니다.

https://steemit.com/tipu/@kimseonghun/leesunmoo

저는 팁(스팀달러)를 번거롭게 지갑에서 비번을 입력하는 과정없이 단지 tip! 이라는 호출만으로 해당 포스팅 저자에게 전송할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나누고 싶어도 귀찮아서(?) 그만두는 상황을 막고~
나눔과 기부도 훨씬더 편하게 할 수 있고~
좋은 글에는 뭔가 더 성의를 표시할 수 있는 수단이 되고~

무엇보다 제 애완봇이 생긴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놀라고 즐거워 하는 반응을 보니 꽤 즐거웠습니다~!
어제 밤 내내 팁 뿌리고(?)다닌다고 정신이 없었네요 ㅋㅋㅋ
사실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이렇게 스티미안들이 좋아할 줄 몰랐습니다.
(역시 공짜 싫어하는 사람없는건가요?ㅎㅎㅎ)

스티미안들의 깜짝놀라는 반응들 몇개 보여드릴께요:)

팁1_2.jpg

팁2.jpg

팁3.jpg

팁4.jpg

팁5.jpg

그리고 별로 기대하고 있지는 않지만 @tipU에 저장하고 있는 스팀달러의 양에 비례하여 자신이 번 수익을 다시 나누어 준다고하니 요것도 일석이조 일듯 합니다.

팁6.jpg

위그림에 보면 제가 입금한 스달이 전체 잔고의 2.73% 이니 자신(팁유)이 번 수익의 2.73% 만큼 페이백 해주겠다는 내용입니다.

팁유의 수익은 팁이 전송되었다는 댓글에 보팅을 한 수익이 주요원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작은 금액이기 때문에 뉴비분들이라 할지라도 상대방에게 어필(?) 할 수 있고,
작은 기쁨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상당히 귀여운(?) 봇이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언제라도 부르면 제깍 달려와서 주인대신 어필해주는
말도 잘 듣는 애완봇 하나 키워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ㅎ

석세스트레이너 한자 모양.png

Sort:  

Hi @successtrainer!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skuld2000!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successtrainer!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sweeti!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감사합니다^^ 잘 키워 볼게요

네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와...이거 완전 신기한데요!!!
받는 사람은 엄청 기분좋아질거 같습니다.
애완 봇이라는 단어도 너무 귀엽네요 ㅎㅎ

네 ㅎㅎ 애완봇이라는 말은 그냥 제가 만든겁니다 ㅋㅋ

아... 말 그대로 팁을 주는 거군요. +_+

네 팁을 주고 싶을 땐 언제나 소환가능하죠 ㅋㅋ

팁유에 달러가 없으면 팁을 못줘요~ ㅋㅋ

아 이런거군요.. 다시 한번 자세히 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네 사용해 보면 재밌습니다 ㅎㅎ

아 네 ㅎㅎ 신기한게 자꾸 등장하네요.

흥미로운 놈이군 ㅋ

Hi @clarkgold!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clarkgold!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저희도 얼른 개발 해야겠는데요? ㅎ

신기한 봇이군요 한번 활용해보겠습니다 ㅋㅋ

네 요즘 한창 재미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모두에게 사랑받을 애완봇이네요ㅋㅋ나중에 저도 구경한번..ㅎㅎ

네, 인기가 많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