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ly] 기차를 타고 추억 속으로 (gif)

in #kr-daily6 years ago

ㅋㅋㅋㅋ 신사님 ㅋㅋㅋㅋㅋ 명절이니까 서로 얼굴 안붉히고 다행이었네요. 저도 기차 좋아해요. 과민성대장증후군 때문에 버스를 못타요. ㅋㅋㅋㅋㅋㅋ 예전엔 서울에서 울산 갈때 돈 아낀다고 무궁화호타고 6시간씩 갔는데... ㅋㅋㅋㅋㅋㅋ 신사선생님 잘 도착하셨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ㅎㅎㅎ넵 신사선생님 고향에 잘 도착했습니다 ^^ 살룬님은 명절 때 울산으로 오시나요? ^^

고속버스보다 시간이 더 걸리는 무궁화호를 이용하셨군요ㅋ 저도 수학여행 때의 기억 때문에 이번에 버스보다는 기차를 선택했어요 ㅋㅋㅋㅋㅋ

음악하는 살룬님 새해에도 스티밋으로 자주 소통하구요, 멋진 음악과 요리 부탁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