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충제 달걀] 모든 마트 판매 전격 중단! (배가 아파요 설마??)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 게임 개발자 @redkain 입니다.


요즘 살충제 계란 때문에 난리가 났네요

특히 제과점이 타격이 클 거 같아요 (빵 만들려면 계란은 필수 일텐데... ㅡ.ㅡ)


요즘 갈수록 음식에 대한 불신감만 더 커지는 거 같아요

살충제 달걀 문제도 일부 사육장에서만 발생한 문제는 아닐거라고 의심이 드네요


안그래도 어제는 배가 아파서 또 하루 종일 누워 있었어요 ㅠㅠ (저번에도 그랬는데..)

오늘은 좀 살겠는데.. 배가 아팠던 원인이 뭘까 곰곰히 생각해 봤거든요

우선 먹었던 음식 중에 상했다고 생각되는건 하나도 없어요


그래서 무엇을 먹었었는지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3일전에 닭발을 시켜서 엄청 맛있게 먹었었네요;;;

먹다가 남아서 그저께도 먹었고요 ㅡ,.ㅡ

거기다가 배달에 딸려 온 계란 찜까지 왕창 먹었어요

설마 이게 원인인가요?? 의심부터 드네요 ㅋㅋㅋ


아니면 요즘 한약 좀 먹고 있는데 설마 한약이 독해서 그런건 아니겠죠? ㅋㅋㅋ

혹시 몰라서 한약 먹는걸 중단했다가 어제 다시 먹어 봤는데 배가 아프지는 않네요

역시 한약은 몸에 좋은것이었습니다.. 단지 비싸서 문제지 ㅡ,.ㅡㅋ


오늘은 많이 좋아져서 살만하네요

배가 아프면 앉아 있지를 못하겠어요 몸에 기운도 쭉 빠져요

속이 많이 좋아져서 기분도 덩달아 좋네요

이른 아침부터 포스팅도 할 수 있고요 ㅋㅋㅋ


빨리 계란 사태가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

우리네 밥상에 계란이 빠지면 뭘 먹으라는건가요 ㅠㅠ

계란 후라이.. 계란 찜.. 계란 말이.. 그리고 삶은 달걀.. 크흑..

너무너무 슬프네요..

Sort: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게 없네요.
밥상 부터 시작해서 빵 과자 아이스크림 등등 계란 안들어간거 찾는게 더 어려울거 같은데 말이죠..

조금전에 기사를 보니 다른 곳에서도 살충제 사용한게 발견 되었데요
달걀 드실 때 꼭 조심하세요!

국민의 음식 계란이 ㅠㅠ... 아진짜 .. 뉴스보고 화가나더라구요 ㅠㅠ

살충제 사용한 곳이 한두 곳이 아닐거에요
우리나라 식약청 정말 믿을 수가 없네요
이미 작년에 문제점을 알고 있으면서도 식양청에서 그냥 내버려 뒀다는 기사가 떴네요

아진짜... 계란없이 뭘해먹으라고...ㅠㅠ

진짜 한숨만 나옵니다 ㅠㅠ
그나마 저희는 이것저것 좀 골라서 먹으면 되는데
제과점 운영하시는 분들 타격이 어마어마 할거 같아서 참... 큰 문제네요

내가 좋아하는 계란을 가지고 장난질을
치다니!
정말 주리를 틀고 싶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계란을 빼면 무엇과 함께 밥을 먹으라는건가요? ㅠㅠ

전엔 가격이더니 이번엔 품질문제군요..

음식 갖고 장난 치면 법으로 강력하게 처벌 좀 했으면 좋겠네요
이런일이 있을 때마다 벌금 조금 물거나 서로 잘못을 미루다가 흐지부지 되거나 하니까
또 이런 문제들이 발생하는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redka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사실은 계란 이외에도 문제가 많습니다.
산업보호라는 미명하에
은폐되거나,
기준치를 편하게 조정해서 적용하는 방법이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는
사람들의 식욕이 너무 왕성해진 탓도 있는데
그걸 조장한 것이
또 기업이고
방송과 소위 말빨, 글빨좀 세다는 사람들이지요.

"너무 따진다, 그럼 먹을게 없다"라는 핀잔도
친기업적인 생각에서 나온 것인데
미처 깨닫지 못하고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계란값이 한개 500원은 해야 조금 정상적인 것으로
먹을 수 있을 겁니다.

계란이 원래 지금처럼 흔한 것이 아니었거든요..

우리 같은 서민은 윗 사람들을 믿고 살아가는데
이놈들은 어떻게 해서든 속이고 갈취 할 생각들만 하는거 같아요
우리 나라 언론의 신뢰성도 바닥으로 떨어진지 오래이고
이러니 자꾸만 헬조선 헬조선 하는가 봐요 ㅡ.ㅡ

살아가는 방법을 터득해야 하는데
그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날씨는 좋은데
살아가는 일에는 먹구름이 많네요..

여름에는 특히 음식 조심해야죠.;;;
어떤게 원인이었는지 알 수 는 없지만
방심은 금물~~ 영화 재미나게 보고 오세요.^^

그러게요 요즘 부쩍 배 아픈적이 많다 보니 너무 괴롭네요 ㅋㅋ
당분간 음식좀 가려 먹어야겠어요
하지만 오늘 영화관에 가서 팝콘은 꼭 먹을겁니다!! ㅋㅋㅋ

진짜 중국이 음식으로 장난친다는건 옛말인거같아요...
우리나라 정말.. 이런걸로 장난치다니..
오늘 삶은계란좀 먹을라고 편의점 갓더니 다 판매 중지더군요.. 너무한것들

음식으로 장난 치는 사람들에게 관심법 같은거 하나 만들어야겠어요 ㅎㅎ
엄히 다스려야 나쁜 짓을 안하죠 ㅋㅋㅋ

그러니깐요..
자... 워함마가 어딨더라...

헐... 뭔가 무시무시하네요;;;
밖에서 사 먹는 것만 아니면 괜찮겠지가 아니라, 아예 원재료부터 문제가 있어 보이니;; 이럴땐 어찌하면 좋을지 참 곤란하실 것 같아요;;;
ㅠㅠ
배 아프신거 많이 나아지셨다니 다행이지만;; 어서 계란사태가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ㅁ;

오늘 살충제 사용한곳 여러곳으로 확인되었다고 기사가 막 나오고 있네요 ㅋ
당분간은 계란은 멀리 해야할거 같아요 ㅠㅠ
해외에도 퍼진거 같던데 계란 조심해서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40.52
ETH 3447.4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