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바로 이 맛 아입니까?
난 화투를 잘 치지 못한다. 화투 뿐만 아니라 학창시절 판치기, 카드놀이 등등 돈을 걸고 하는 모든 놀이에 능하지 않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화투고 카드고 좋아하지 않게 되었다.
그런데 지난 주말...이 화투 실력(?)을 발휘할 장이 마련되었다. 그것은 바로 처가댁 친척 모임.
오랜만에 고기도 굽고 술도 한 잔 하고, 동계올림픽도 같이 보고...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그 마지막은 바로 화투
<비 쌌어요! 쌌어!>돈을 따고 잃고를 떠나서
화투의 참맛은 놀이를 매개로 어려웠던 사람과도 편하게 대화하고, 여럿이 모여 즐겁게 웃고 떠드는 것이라 생각한다. 내 비록 화투를 잘 못 치지만 가족모임을 통해 화투의 맛을 알게 되었다.
그 맛은 참으로 따뜻하고 즐거운 맛이었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 📞 1336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화투든 카드든 그 몰입도는 다른것과 비교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ㅎㅎ1336기억할게여~~~
ㅎㅎㅎ 몰입도 최강이죠 ㅎㅎㅎ 은영님 1336에 전화할 일은 없겠죠? ㅎㅎㅎ
화투를 턴져서 챡! 맞았을 때 그소리 아십니까? ㅎㅎㅎ
ㅋ 그 소리가 정말 신나죠 ㅎㅎㅎ
저는 그 소리를 잘 못내서 ㅠㅠ 그것만 따로 연습한 적도 있어요
저두요. 바닥 깔아놓고 화투장 치기를 여러차례 했지만 판만 아프지 소리즌 툭 소리가 나서 실패햇어요. 아쉽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가끔 처갓집에서 치는데 장모님한테 혼나요.
못친다고 ㅋㅋㅋ
ㅋ 저희 장모님은 다른데서는 치지 말라고 말리셨어요ㅋ 못친다고 ㅋㅋㅋ
저도 화투를못쳐서 시댁가면 아이는늘제차지 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 저도 그러다보니 애들 또는 술은 제 차지에요 ㅋ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고 쌌네 쌌어"
이미지에서 소리가 들립니다.
ㅋ 비쌍피를 가져가려다 멈칫하는 손길이 인상적이죠 ㅋㅋㅋ 실제로 “아이고 쌌네 쌌어” 하셨어요ㅋ
동영상으로 보니 더 찰지네요 ㅋㅋ
화투는 운빨이니 너무 슬퍼하지 마시길 바래요 :)
어쩌다보니 뒷걸음질 치다가 쪼금 땄어요ㅋ 움짤에서 찰짐이 느껴지셨다니 포스팅 성공ㅋ
특히 명절에 빠질수없는 놀이지요.ㅋ
처가식구들이랑 칠때는 한눈팔면 안됩니다.
얼마나 속임수가 난무하는지...ㅋ 물론 저도 속이려고 엄청 노력합니다.ㅋㅋㅋ
저는 너무 초짜라 다들 속임수를 엄청 시도하시는데 그게 뭔지 몰라서 안 속아져요ㅋㅋㅋ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ㅋㅋ ㅇ ㅏ ~ 빵터졌습니다 ㅋㅋ
저희 형부가 울집에 장가와서 고스톱칠때 저희 엄마께 얘기했던게 생각나네요
"어머님~ GO입니다~!!" ㅋㅋ 사위이나 승부에서는 봐주지 안겠다는 굳은 의지... 새록새록 기억나네요 ㅋ
저도 비슷했어요ㅋ “아버님 죄송하지만 쓰리고입니다” ㅋㅋㅋ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