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ly] 층간소음

in #kr-daily6 years ago

아파트에 산다면 어느정도는 참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게 싫으면 단독주택으로 가야죠. 저희는 매트를 3중으로 깔아도 올라오더라고요. 진짜 짜증나요. 울 윗집도 엄청 뛰거든요. 근데 전 아무렇지도 않아요. 이정도 소음도 싫으면 시골 내려가서 단독주택 살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Sort:  

개인마다 사정이 있고 소음에 대한 스트레스도 차이가 있어서 최대한 조심하려 노력합니다 ㅎㅎ 아마 아랫집 분들도 몇 년동안 참으시다가 연락하신걸 보니 전혀 이해를 못하는 것은 아닌 듯 해요 ^^

아뇨. 이사오자마자. ^^
저는 윗집이 마늘을 찧어도 그냥 무시하거든요. 윗집 애들이 밤12시에 달리기를 해도 무시하는 편이라... ㅠㅠ

오오밤 12시 달리기도 무시하신다니 나하님 보살님이시네요 ㅎㅎㅎ

제가 보살은 아니고... 아파트니까요.
아파트란게 원래 윗집이 뛰면 아랫집에 들려요.
아랫집이 담배피면 윗집으로 올라오고요.
그래서 저는 더워도 창문 안 열어요. 아파트니까요.
그걸 인정하면 마음이 편해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80.95
ETH 2623.0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