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일기]순간의 기록(1)-MIJIN JE DIARY

in #kr-daily6 years ago
친구 개인작업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사실 다른 포스팅을 하려고했는데 생각보다 작업시간이 길어져서 작업했던건 내일 올리고 오늘은 제가 그동안 여기저기 다니면서 찍었던 사진들을 들고 왔어요

주절주절 포스팅 시작합니다.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전주 놀러갔을때 밤까지 주구장창 한옥마을 먹거리에서 이것저것 계속 사먹다가 밤하늘, 달, 구름, 반짝이는 거리가 너무 예뻐서 찍었던 사진이에요 몇년만에 놀러갔었는지.. 친구들이 다 결혼하구 애낳구 해서 ㅠㅠ 자주모일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저때 1박2일로 간신히 시간 맞춰서 갔던 기억이 나네요. 언제 또 다시 놀러갈수있을까요..?



카페 아벤티노의 농장

언니랑 동생이랑 날풀리면 한번씩 가는곳
카페 앞 마당도 넓고 사진찍기 참 좋은곳이에요^^



담양 메타쉐콰이어길

해는 뉘엿 뉘엿 지고 있고 구름마저 아름다웠던 담양 메타쉐콰이어길
가족들과 여름 휴가 중에서



담양 남촌미술관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의자사이에 앉아있는 냥이가 너무 귀여워서 찍은사진
우리집이 냥이들 키웠었어요~ 지금은 언니가 시집간 후로 냥이들 다 데려갔지만.. 여튼 길냥이들을 보면 지나치질 못해요 ㅠㅠ (동물농장도 못보는 1인)



우리집 앞 하늘

영어학원 알바 다니던 시절, 저녁쯤 끝나는데 노을이 너무 예뻐서 찍었던 사진이에요
뭔가 저 빛쪽으로 따라들어가면 다른세상이 펼쳐져 있을거같은 그런느낌?..


벌써 시간이 12시를 향해 달려가고있네요
오늘하루도 너무 행복하고 평화로운 하루였습니다!

스티미언분들은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즐거우셨나요? 우울하셨나요? 화나셨나요?
제 포스팅 보고 그나마 위로가 좀 되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전 이만 자러갈께요! 안녕!
@mijinje 드림
Sort:  

사진 속에 가본 곳이 2곳이나 있네요.
사진 느낌 좋아요~ 'ㅇ'//

저는 오늘 아버지 생신이라 가족끼리 저녁밥을 먹으며 덕담을 나눴어요. 처음으로 쓴 편지를 읽으면서 드렸는데 눈물... 웃으며 울며 다시 웃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족들과 뜻깊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군요^^ 부모님 생각만해도 마음 한쪽이 찡해지는것같아요 아버님이 정말 기분 좋으셨겠어요 저도 아버지한테 편지를 써드린적이 있나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네요ㅠ

의자사이에 앉아있는 냥이 진짜 너무 귀엽네요 +_+
완전 작품 사진이네요!!

감사합니다! 작품사진이라닛 ㅠㅠ 다음엔 더 열심히 잘찍어볼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사진들이 감성이 담겨있고 느낌있어 좋아요. 한옥마을 하늘 사진이 넘 멋지네요!

아 네 감사합니다! 전주 또 가고싶어요 ㅠ

전주는 한 번도 못가봤어요. 맨날 KTX 타고
가보자, 가보자 하면서 못가봤네요. ㅎㅎ
올해는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전주 담양 같이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주에는 막걸리 거리랑 한옥마을 먹거리! 강추에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사진들 멋지네요~~ 때맞춰 노을까지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698.06
ETH 2681.0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