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벨로의 일상 #10. 간식이 조하!

in #kr-daily6 years ago

앜ㅋㅋㅋㅋㅋ
맛나겟다

나도 나도 사주라...ㅠㅠ

간식이 너무 맛나 보여서 풀~보팅 쾅쾅!!

(앗...가즈아 아니였네요? ㅋㅋ)

Sort:  

ㅋㅋㅋㅋ가즈아 아닌데아닌데~~
레오님 치즈 좋아하세용?

치즈 완전 사랑합니다 ㅎㅎㅎ
프랑스산 치즈랑 덴마크산 치즈가
좋더라고요 ㅎㅎㅎ

미국산도 나쁘지 않은데 좀 짜서요 ㅎㅎㅎ

프랑스산 까망베르 치즈 좋아해요 ㅎㅎㅎ

흐흐 입맛이 고급진 취향이세요ㅎㅎㅎ
전 사실 치즈 맛이 똑같아요.. 다 거기서 거기..ㅋㅋ

돈도 없는 거지가 ㅠㅠ
입맛만 ㅠㅠ 흑흑흑 ㅠㅠ

미국산 소들은 옥수수 사료먹고 소우리에서 키우고
프랑스 소들은 건초를 먹여 방목해서키운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