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벨로의 일상 #10. 간식이 조하!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벨로에요.
여러분들은 간식을 자주 드시나요?
간혹 제 지인들 중에는 삼시세끼 식사 말고 다른 건 입에도 안대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전 완전 반대인데...ㅎ__ㅎ
이 베이크는 오늘의 가장 만족스러운 소비였다고 자부합니다!ㅎㅎ

이 맛난 거 뭔지 아시는 분이 계실거에요~

스팀이 팍팍 올라서 밋업하게 되면, 전 이걸 멤버들 주전부리로 많이 사갈거랍니다ㅋㅋㅋ

image

image

노릇노릇 노랑노랑한 자태가 곱기도 하네>_<ㅋㅋㅋㅋㅋ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Looks tasty ^^

우와 맛있겠어요 ㅠㅠ 지금 배고픈데 ㅠ

타르트 종류인가요? 부드러워 보이네요!

치즈타르트에요!ㅎㅎ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베이크 맛있죠!! ㅠㅠ 으... 대구 현백에도 들어와있는데 작년에는 그렇게 줄이 안길어서 갈때마다 한두개씩은 꼭 먹었다는! ㅎㅎ

오오 현백에도 있군요~ㅎㅎ 한국에 가끔 들어오시나봐요!

한국을 떠난지 이제 8개월 정도 된 것 같아요! 얼른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 ㅠ ㅎㅎ

치즈 타르트네~ ㅎㅎ
꼭 벨로 얼굴같다~ ㅋㅋㅋ

오잉~??? 내 얼굴이 노릇노릇하구나~>_<!!!

저기 그득한건 크림치즈인가요? 저거 어딘가요? 저 가서 사먹을래요ㅠㅠㅠㅠ

'베이크' 에서 나온 치즈타르트에요! 훗카이도산 치즈를 쓴다고 광고하는 곳인데, 짱 맛이에요ㅎㅎㅎ
신세계 강남점 지하 식품코너에 있어요! 센트럴시티요~

아아 거기~~~~~!!! 맨날 사람들 줄서서 먹는 그곳이군요. 저도 조만간 줄서렵니다!ㅋㅋㅋ

맞아요 거기!!
저도 막 사람들이 줄서길래... 대체 뭔데 저리 줄이 길어?? 했거든요...
얼마 전에 처음 먹어보고 그냥 팬 됐어요ㅋㅋ

앜ㅋㅋㅋㅋㅋ
맛나겟다

나도 나도 사주라...ㅠㅠ

간식이 너무 맛나 보여서 풀~보팅 쾅쾅!!

(앗...가즈아 아니였네요? ㅋㅋ)

ㅋㅋㅋㅋ가즈아 아닌데아닌데~~
레오님 치즈 좋아하세용?

치즈 완전 사랑합니다 ㅎㅎㅎ
프랑스산 치즈랑 덴마크산 치즈가
좋더라고요 ㅎㅎㅎ

미국산도 나쁘지 않은데 좀 짜서요 ㅎㅎㅎ

프랑스산 까망베르 치즈 좋아해요 ㅎㅎㅎ

흐흐 입맛이 고급진 취향이세요ㅎㅎㅎ
전 사실 치즈 맛이 똑같아요.. 다 거기서 거기..ㅋㅋ

돈도 없는 거지가 ㅠㅠ
입맛만 ㅠㅠ 흑흑흑 ㅠㅠ

미국산 소들은 옥수수 사료먹고 소우리에서 키우고
프랑스 소들은 건초를 먹여 방목해서키운다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하구 가용~^^

타르트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치즈타르트며 에그타르트며 너무너무 애정해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02.69
ETH 3413.5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