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번호일기] 차는 밀리고 비가 조금 왔고 오는 길엔 신이 났어View the full contextlaylador (70)in #kr-daily • 5 years ago 이진원의 ‘좋은 문장을 쓰고 싶다면’ 은 대중적으로 읽기 좋은 듯해서 추천드려요! P.S 너무 공감. ㅠㅠ 으흐흑.
오! 제가 실험해 본 후 후기를 남기겠어요. P.S에 자꾸 공감하시면 곤란합니다요 ㅠㅠ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