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가을 낙엽이 바람에 떨어졌다.

in #kr-daily5 years ago

저도 가을을 제일 좋아해요. 짧아서 늘 아쉽지만요ㅎ
겨울의 멋도 즐길줄 알아야 하는데 말이죠..!

Sort:  

저는 원래 겨울을 제일 좋아했는데 올해는 유독 가을이 좋아요. 이번 겨울은 혹독하겠지만 즐거운 추억 만들어서 내년 겨울을 기다리게 되시길 :D

으엇; 제가 쓸데없는 걱정이 많은 타입이라 ㅋ 뭘 바라고 쓴 댓글은 아니었는데- 진심이 닿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기도 하면서 새로운(?) 부담을 드린 것 같기도 하고; 하핫;
아마 조용히 경아님을 응원하는 독자들이 참 많을 거에요 ^_^ !!! 덕담도 감사드려요!

네, 무얼 바라고 쓰신게 아니라는거..바로 알았어요ㅎㅎ
제가 계속 나태해져서 부담이 필요한 시기입니다ㅋㅋ
응원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120.07
ETH 2921.9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