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뱁새가 황새 따라 가면 가랑이 찢어진다. (뱁새를 아세요?)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뱁새는 어릴 때 속담을로 배울 때 그냥 "다리가 짧은 새인가보다.." 했지 실제로 찾아본 적은 없었는데..
헉.. 코피 터질뻔 했네요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o<-<...
뱁새가 갑자기 해외커뮤니티에서 유명해진 건 아마 방탄소년단 노래 중에 뱁새가 있는 것 같은데, 방탄소년단이 인기를 얻음과 동시에 외국인들이 "Baepsae?" 뱁새가 뭐지? 하면서 찾아보다가 유명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Sort:  

관련 동영상들 리플에 방탄의 뱁새 얘기도 많이 있었어요 ㅎㅎ
정말 귀여운 새인데 저도 요즘에 들어서야 알게 되었네요
평소에 보기 힘들다 보니 전혀 모르고 있었어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