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설사] 피곤에 쩔었지만, 스타벅스 스타샤워하러 간다.(궁서 : 진지)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FA4D6789-A8CE-44CF-A42F-EA730938005D.jpeg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저는.. 끄어억.. 근육통에 시달리고 있어요

아버지와 저녁을 먹으면서 소주 네잔을 먹지 않았더라면 저는 고통에 몸부림치며 침대에서 꼼짝 못하고 누워있었겠죠
이렇게 술이 이롭습니다 여러분

핫차, 본론으로 돌아가서 저는 아버지와 술을 먹으면서도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흠, 술을 먹었으니 버스를 타고 가야겠군”

네,그렇습니다
저희 동네는 읍면리 단위중 리이 속하는 작은 동네로 스타벅스에 스타는 눈을 씻고 찾아볼 수 가 없죠

그나마 제일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가 시외버스를 타고 종점인 터미널에 내리면 있습니다^^.. 세상에

8339ADF2-F596-426F-BDF1-E0A6DE4BE4ED.jpeg

그래서 저는 버스를 타고 향했습니다..
가면서도 제가 단단히 미친놈이구나 싶더군요

한 10분을 기다려서 시외버스를 타고 40분쯤 달려 도착을 했습니다

아, 그리고 스타샤워이벤트를 모르시는 분들을위해 다시 설명을 하자면, 26일부터 30일까지 연속해서 방문했을때 그 횟수만큼의 배수로 리워드 <별>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를 말합니다

지난 포스팅에도 말했듯이 상당히 파격적입니다

아 그리고 저는 어제도 물론이거니와.. 오늘로 5일 연속을 채웠어요..^^... 이 깡시골의 역경을 뚫고 말이죠

464B83F4-C29C-4AAE-AD12-4CDC5FE85892.png

제 별 히스토리입니다.. 아아 미친놈

저는 이 이벤트가 시작되었을때 머리를 굴렸어요
어떻게하면 최소비용으로 최대 별을 얻을 수 있을까

사실 스타벅스의 경우,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 이상 결제시 방문 별이 지급됩니다 그러니 하루에 800원만 써도 개이득이라는 사실!
그래서 보통은 바나나(1500원)를 많이 사 드시죠
그것 보다 싼 베이글이 발라먹는 크림치즈(800원)가 있긴한데 이건 좀.. 그렇잖아요..?

저는 그냥 정상적으로 커피를 먹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날, 그러니까 오늘!

9D244B18-3CB5-4491-B416-E9C562E39A88.jpeg

텀블러 넘 이쁘고 영롱터짐;;

스타벅스 텀블러와 케이크 두개(누나 선물로!)를 샀습니다!
방문 별 1개에 만원당 추가적립 별 4개로 총 5개가 적립이 되고 5일 연속 방문 했으니, 오늘 하루만 25개의 별리 적립된 것입니닼ㅋㅋㅋㅋㅋ 와 진짴ㅋㅋㅋㅋㅋㅋ

961056E4-78D9-4D2C-8E9D-DE91814BD851.png

이게 뭔소리야;

하시는 분들을 위해 표로 간단히 정리해보았습니다
저는 골드 회원이기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음료쿠폰 세 장을 얻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ㅎ(별 12개당 1잔) 그리고 골드회원권의 일년 추가까지입니다

사실 이렇게쓴다고 알아주는 사람은 그 누구도 없지만 일단 제가 너무 기뻤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산건 다 선물로 줄 꺼라서 뭔가 나누는 기쁨까지 생기네여

오늘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이렇게라도 재밌는 일을 만들어서 다행이에요
여러분들도 힘드실땐 퀘스트 깨는 것처럼 무언가에 집중 해보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김설사는 이제 자야겠어요..
여러분들 좋은 꿈꾸세요.. zzz...

감사합니다

Sort:  

저희 남편도 스벅골드회원인데 이번 이벤트는 참석을 못했네요~ㅋㅋㅋ이왕 하는거 다 받으면 좋은 거죠!! 출석이벤트 성공 축하드려요!!ㅋㅋㅋ

아이고 이벤트 이번에 아주 역대급이었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힘겹게 얻은거라 더 보람(?)이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

Looks very good, I love Starbucks.

I have a gift card in my pocket that I need to use soon, maybe today.

Yum, thank you for sharing.

oh.. I love Starbucks too..!!!!
What did you drink today?

저희 동네도 리리리 짜로 끝나는 동네입니다. 리가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조용하고 한적하고 좋습니다
사실 5년전까지만해도 집바로옆에 기찻길이 있어서 굉장히 시끄러웠지만, 어느 순간 없어져있더군요! 뭔가 아쉽지만 그래도 조용해져서 좋앗어요

히히 저는 이틀 겨우 채웠는데 대단하시네요ㅋㅋ스벅은 자꾸 이런 거 해서 개미지옥같아요 빠져나올 수가 없어요..

사실 이틀도 대단하신거죠.. 진짜 개미지옥입니다.. 내일은 또 MD출시하니까 또 일찍가야겠어요.. 하아 내지갑을 가져가라 스벅놈들아~!

설사님도 스타벅스 팬이시네용. 전 디카페인만 마셔서 ^^;; 주변에 총각들이 스타벅스 팬이 많은데 오늘 저거 하는거 따라가서 또 한잔 얻어 먹었습니다. ㅋㅋㅋ 카라멜 마끼아도 ^^;; 즐거운 하루 되세용.

ㅋㅋㅋㅋㅋ 카라멜마끼아토도 디카페인으로 드셨나보군요?!?!? 저도 디카페인 가끔먹어요 ㅋㅋ 저녁에만 디카페인 예에 ~! 300원 추가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낼모레는 텀블러쿠폰쓰러갈껍니당>_<

스벅 덕후셨네요 ㅎㅎㅎ

헉헉 알러빗입니다 라나님 혹시 미국 스타벅스도 리워드 제도가 있나요?? 제가 알기론 다이어리 증정이벤트 같이 프리퀀시 채우는게 스타벅스코리아에서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국도 있느지 궁금합니다

설사님 고생하셨어요!! 스타샤워 가즈아!! ㅋㅋ

크아아아 생각해보니 제 돈주고 샤워하는 꼴이군요!
스타벅스 나쁜자식들..! 내 돈으로 인심쓰는 격이라니!

ㅋㅋ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군요 ~~사진보니까 저도 커피 마시고 싶어졌어요 ~~

ㅋㅋㅋ 네네 제가 딱히 기호가 없는 사람인데 스타벅스랑 애플 두개 좋아하네요..
비싼거 좋아해서 문제입니다.. 돈도없는 주제에 잉잉

역시 스덕.....

갓-덕, 르캉님 2.3분당밑업 참가자 모집 끝났습니가?

스벅 텀블러 넘 이뿌네요!! 저도 가꼬 싶어용!

흑흑 텀블러 진짜 너무너무 이뻐요 ㅠㅠ 화이트 엘마입니다.. 가볍고 좋습니다..
내일 또 엠디출신데.. 일찍자고 가봐야겠어요(?) !!! 신나버립니다 걀걀걀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