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기념 이벤트!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생일이랍니다 ㅎㅎ

사실 뭐 생일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고 지나가는 저지만 오늘 암호화폐 시장도 오랜만에 상승장,회복장이고

기분도 좋아서 작은 이벤트를 열어봅니다.

참여조건은 간단합니다.

1.보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해요...)

  1. 댓글에 @주사위 라고 달아주세요

  2. 참여기한은 18/01/20 23:59 까지로 하겠습니다.

  3. 01/21 에 제가 주사위룰 굴려서 저랑 가장 가까운 수가 나오신 두분께 순서대로 1SBD, 0.5SBD 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Hi @jeongwooyu!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danihwang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와 축하드려요~~ 아! 그리고 @happyworkingmom 님이 최근에 생일 자 분들에게 케익을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계시던데.... 한번 신청해보시는 것도^^
여튼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tip!
@주사위

딱 중간이네요 ~!
@danihw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축하감사드립니다! 오 그런 이벤트도 있나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 tip 도 감사드립니다!

오오 생일 축하드립니다 : )
이벤트는 다른분께 양보하겠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앗 이벤트 시간이 지났네요~ 아쉬워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그냥 제 재량으로 주사위 굴려드릴게요!
@주사위

주사위가 안굴러가네요 ㅠㅠ 랜덤으로 숫자 27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숫자네요~~!!^^

생일축하드립니다. ^^ 보팅만 하고 잠들어야지 하고 전체적으로 쭉 보팅했는데 생일글이란걸 자각했으면 더 넉넉히 보팅했을 텐데 아쉽네요.

엇 아닙니다! 축하만으로도 감사드레요~!

우와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은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참여하고 가용^^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korealem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1이 나왔습니다.

축하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되세요~!

축하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tradingidea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축하 감사드립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기쁜 날 잘 지내셨나 모르겠어요.
저도 참여 해 봐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bluesky8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2이 나왔습니다.

참여,축하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시한번 생일 축하해요옹 💖

호호 다시한번 감사해요오오!

주사위가 안돌아가네요 ㅠㅠ 랜덤으로 숫자 23을 드리겠습니다!

주사위가 안돌아가네요!
제가한번굴려드릴게요
@주사위

생일 축하드려요~^^ 원하시는 케익 옵션을 알려주세요~

오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1번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1번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정말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