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스티밋이 바꾼 나의 일상

in #kr-daily7 years ago

오늘 제 포스팅 리스팀까지 해 주시고 완전 감동했습니다ㅜㅠ 지난번 포스팅중에 여유자금이 더 있다면 스팀을 긁어 모으고 싶은데 없는 걸 아쉬워 하셨던 말씀이 요며칠 제 머릿속을 떠나지 않네요. 그때 @rt4u님 말씀 듣고 좀 더 사둘껄 하구요ㅜㅠ 다음에도 좋은 정보 있으심 슬쩍 포스팅해주시면 찰떡같이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전 간이 콩알 만해서 단타는 절대 못하고 지금은 그냥 존버만 하기로 했습니다. 언젠가 오르는 날이 오겠죠~^^ 리스팅 감사의 의미로 피래미 풀봇하고 갑니다~ ㅎㅎ

Sort:  

글이 너무 좋아서 저도 모르게 리스팀 해 버렸습니다 :)

해피워킹맘님 같은 분들이 많으시다면 스팀의 가치는 확실히 저 평가 되어 있는 것이 맞다는 생각을 합니다 :)

그럼 당연히 사야죠! ㅎㅎㅎ

저도 단타는 못 합니다 ㅠㅠ

그 시간에 아이랑 추억을 더 쌓는 것이 장기적으로 봤을 때 제 인생의 우상향 그래프겠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6.01
ETH 2322.0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