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o] 흐압빠다이 뤠이디오 5회입니다 ♪♫♬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soyo님 대문 제작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 라디오에 적합한 대문인 것 같습니다. 눈에 팍!! 총 팍!!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어김없이 일요일은 뤠이디오로 돌아왔습니다 :)

오늘 사연 저는 정말 좋았어요!! :) 꼭 들어주세요 ㅎ @skt1님이 스팀챗으로 보내주신 사연입니다 ^^
그리고 사연은 오늘 1개로 진행이 되었기 때문에 500 팔로워 이벤트 다첨 오행시를 소개했습니다
센스있으신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모두모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등 @leomichael (10SBD 지급 완료)
2등 @hunhani (5SBD 지급 완료)
3등 @songmom @tata1 @zorba @imyss.you @fur2002ks (2SBD 씩 지급 완료)

@keykey @iphonetraveler @umkin @redbanana @rt4u @kobuni @iieeiieeii @honeythegreat @asbear @dayul (각1sbd씩 지급 완료)

오늘도 뤠이디오와 노래는 따로 올라갑니다 ^^

Something Special

[오늘의 노래는 something special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이긴 한데.. 중학교 때 부를때는 상큼 상콤 했던 것 같은데.. 세월은 속일 수가 없군요...]

Radio

오늘도 오랜시간 저의 포스팅에 발이 묶이신 여러분 죄송합니다!!!!!!! > < 그치만 뤠이디오는 다음주에 또 찾아옵니다. 이번 한주도 행복하셔야 합니다 ♥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흐압빠다이님 오늘도 라디오 잘 듣고갑니다 ^^ 노래도 너무 좋고
사연도 마음 찡해지네요 @.@

로미님 언제나 빠짐없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다듣고 왔어용!!!!
사연 좋으네요ㅠ 흑흑. . ㅡㅠ

벌써 다들으셨습니까?? 다율맘님 감사합니다 :) 항상 힘이 됩니다. @skt1님 사연 저도 읽으면서도 너무 좋았어요.... 다율맘님도 육아에 일에 대단하십니다
엄지척!!!!!!!!!!!!!!!!!!!!!!

아이고 노래도 좋구요ㅋㅋ
매력에 어떻게 안빠질 수 있어요! 진심입니다 :)
500 팔로워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ㅎㅎㅎㅎ

오 조오르바님~!!ㅋㅋㅋ 라디오 들으셨네 인증완료 ㅋㅋㅋ (길어서 안들으실줄알았음다 ㅋㅋ)
감사합니다 > < [제가 시킨거 아닌겁니다!!!]
좋은 밤되세요 ㅎㅎㅎ

와~~~ 일단 풀봇 ㅋ (충전좀 했더니.크크 두장은 되네요.~ 아 소심한~ 뿌듯 ㅋ)

합바다이님..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잠든아이옆이라.. 좀따 듣겠습니다. ㅠㅠ 어여 들어 봐야 하는데..ㅠㅠ soyo님의 저 합바다이님 대문을 일주일 내내 기다립니다.ㅋ ~

ㅋㅋㅋㅋ하하하 @skt1님 나중에 천천히 들으셔도 됩니다. 그런데 사연 정말 너무 좋았어요. 진심으로 좋은 사연 주셔서 감사합니다!! 풀보팅... 와우... 제가 드려야 할 판국에 저한테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나중에 듣고 구박하지마세요!! (이게 최선입니까!!!? 하시면 안됩니다....)ㅋㅋ
이렇게 구어체로 고쳐쓰고.. (물론 @skt1님의 내용을 고친거 절대 없습니다.. 제가 자꾸 버벅거려서.. 스크립트도 첨으로 쓰고..하하하)

감사합니다.. 흐합바다이님..이른새벽 출근길에 몇번이고 다시 듣게 되었습니다.. 역시 뤠디오!!! 입니다..

ㅋㅋㅋㅋ @skt1님 저 진짜 제가 팬입니다 ㅎㅎ 댓글달아주시는거에 많은 위로가되고!!!! 공감이되고 감사한 맘이 항상 큽니다.

전에 포스팅으로 읽었는데 오늘 라디오 사연으로 들으니 짠하네요~ 화이팅!~! @skt1님은 너무 잘 하고 계세요~ 👍

여기서도 로사리아님을 ^^ 항상 응원과 격려 그리고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지하철내리면 청취하겠습니다!!ㅋㅋㅋ

지하철서 청취하셔야지유 심심하실 떈 흐압빠 뤠이디오와 함께 하세요 ㅎㅎㅎㅎ
(반강제)ㅋㅋ

흐압빠다이님 목소리 진짜 중독성 있어요~~ 지금까지 올리신 노래 3번은 들은듯해요 판듀에 추천합니다!~!

ㅋㅋㅋ 진짜요? 로사리아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판듀... 하아.. 방송타기전에 떨어질꺼라 ㅋㅋ 말씀만이라도 엄청 감사합니다 ^^ 로사리아님

흐압빠다이님 목소리 진짜 여리여리하시고 듣기 좋습니다 ㅎㅎ 노래도 넘나 잘 부르시고요???? @skt1님 사연도 감동적이네여 ㅠㅠ

맞아요 @skt1님 사연 정말 좋아요. 좋은 아빠!!! :)
송이님 하나만 말씀드릴께요.. 제 회사 동기 분이.. 여기 올리는 제 목소리 듣고 한마디 하셨습니다.
" 와 진짜 목소리를 사람들이 들어야 하는데 와!!!!!!!!!!!!!!!!!!(하며 뒷목을 잡으셨..."

월렛에 알림이 왔길래 봤더니 뭔가 했는데 감사합니다 ㅎㅎㅎ

히히 좋은밤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완전 재밌습니다... 팬입니다.

감사합니다 :) 헉 팬... 제가 더 ... ★ 자주자주 놀러와쥬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