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드형 OTP 발급받았어요~★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seumseum님 예쁘게 대문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늘도 화이팅하셔야해용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주말은 언제나 그렇듯 눈 깜빡할 사이에 지나가버리는 것 같습니다. ㅋㅋ

otp 베터리가 거의 다되어서 인지 숫자가 잘 보이지 않아서 재발급 받으려고 하던 찰나에 카카오톡에서 나오는 카드형 otp를 발급받기로 했습니다.

otp를 집, 회사에 놔두고 다니거나 어디둔지 깜빡 깜박 할때가 많은데 카드형!!!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어피치 체크 카드도 만들었었는데 ( 사실..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이미 수많은 포스팅이 올라온 것 같아 지나갔습니다 ^^;)

역시 저는 카카오 캐릭터가 너무 좋아서...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다 예뻐 보이고 .. 좋네요..
체크카드 만들었으니 써야 하는데, 신용카드 사용하는 버릇에서 빠져나오는게 쉽지가 않습니다..

이렇게 OTP 등록 방법은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

절차대로 등록을 하고 나면...

이렇게 작동이 됩니다 ^^ 카드형 otp 정말 신기해요 :)
그런데 분명 OTP 등록 하면 이체한도가 자동으로 증액이 된다고 한 것 같은데....

입력하고났더니.. 마음이 변한건지.. 뭔가 서류를 내야 하는 것 같습니다. 하아 ㅠㅠ

그래도 카드형 otp는 처음 써보는데 만족도가 높습니다 :)
디자인도 예쁘고 휴대성도 좋아진 카카오톡 OTP 추천합니다!

발급수수료: 10,000원 입니다 ★
카카오톡 앱에서 쉽게 발급 받을 수 있으니 이참에 otp 바꾸셔야 하는 분들은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sunshineyaya7님 예쁜 손글씨 감사합니다. ( 또 다시 프린트해서 제 방 창문으로.. 오늘 밤 갈 예정입니다..)

Sort:  

저도 갖고 싶은데 발급 수수료가 10,000원이나 되네요 ㅎㅎ
근데 너무 이쁘네요 ㅎㅎ

네 타 otp보다는 좀 가격이 있지만..그런데 엄청 예뻐요 > < 지갑에 딱 넣고 다니기도 편하고.. 히히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

세상에나...otp도 예쁘네요... 요즘은 카드 발급도 좀 밀린다고 하나...
천천히 신청해 봐야겠네요~ ㅎㅎ

세상 까지만 봐도 독거노인님이 오신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오티피 3-4일정도만에 도착합니다 :D 맛점맛점하세요 ㅎㅎ

ㅋㅋㅋㅋ 세상에나~ 흐압빠다이님도 맛점하세요^^

전원 버튼을 누르면 숫자가 위에 나오는거에요?? 우와

ㅋㅋㅋ 네 버튼 딱 누르면 숫자가 뜨고 꾹 누르고 있으면 꺼집니다 ㅋㅋㅋ 사용하기 정말 편해요:) 사용 강추요><

OTP 카드 이쁘네요~~~^^
팔로 및 보팅하고 갑니다.

앗 저도 팔로잉 했어요 :) 자주자주 뵈어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오호~ 이뿌네요, 저도 신청해야겠습니다.

네네 ^^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디자인 굿! 추천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카드형이 편리하죠 ㅋㄷ 카톡은 디자인이 이뻐서 더좋은듯요 ~!

ㅋㅋㅋㅋㅋ 맞아요!!! 카드형이 있따는 것도 사실 최근에 알아서 신기합니다 ㅋㅋ

오~첨보네요.신기합니다.

저도 카드형은 첨 써보는데 신기하고 편리한 것 같습니다 ★ 카드형 사용 강추입니당 ㅋㅋ

오티피도있네요 ㅋㅋㅋ저한테안맞는 핑크를선택했는데 오티피도 얼른발급해야겠네요!!!!!좋은정보감사합니다ㅋㅋㅋ

ㅋㅋㅋㅋ 저도 핑크 (어피치 말씀하시는거 맞으시죠?ㅋㅋ) 오티피도 하시고 인증해주세요 ㅋㅋㅋ ★

빠다이님..실은, 전에 창문에 붙혀주신 사진 제가 몰래 오려왔습니다(감동받아서..하앗!!!)

ㅋㅋㅋ 앗 진짜요?ㅋㅋ 오늘밤엔 창문에 두개 인증 올리겠습니다 ★ 히히 정말 감사해요 ^^

앗...그러실까봐 리플 고쳤었는데 괜찮습니다!!!! ㅋㅋㅋ''


사연보내야되는데 핫빠님이안보여요??
저한테 말한번만걸어주십시옹ㅋㅋㅋ

ㅋㅋㅋ 말걸었습니다 혁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14.13
ETH 2652.6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