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는 무슨 꿈을 꾸고 있는걸까? ★

in #kr-daily7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 입니다.

오늘은 회사다녀오고 나서 기절하듯이 잠들어버렸어요. 이유도 없이 피곤한 그런 날이었습니다. 씻지도 않고 옷을 갈아입지도 않은 채로 잠시 앉아야 하지 했는데 2시간을 그렇게 자버렸네요ㅠㅠ
아마 또 이밤은 쉽게 잠들지 못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자고 컴퓨터를 하고 있다가 문득 뒤를 돌아보니 이러고 자고 있는 코지의 모습을 발견하였습니다.
무슨 꿈을 꾸길래 저렇게 꼬리를 흔드는 걸까 쳐다보고 있다가...
시간이 한참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저러고 있네요 ^^

아마도 꿈속에서는 너무나도 좋은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몇번 본적 없는 모습이라 귀여워서 이렇게 올려요 !ㅋㅋ

모두다 편안한 밤을 보내시길 바랄께요~~
저도 코지와 같은 달콤한 꿈을 꿀 수 있는 그런 밤이 되고 싶습니다 ★

@sunshineyaya7님이 만들어주시는 작품입니다.. 제가 4일 연속으로 감사하다고 쓰면서도 4일연속 아이디를 잘못 써놓은걸.... 깊이 반성합니다!!! ★ 절대 안까먹을께요 야야님 ★

Sort:  

첫날에 바로 보고 고백을 하려던 것이
4일째만에 하게 되었는데요ㅋㅋ''
실은 고쳐 주실 줄 알았다는...ㅋ
(극소심a형은 지적하고 그런거 잘못함...)
그리고 이미 하늘 인증샷 한방에 다 녹아 내렸습니다 ^^
그리고 장난이지 전혀 맘쓰이지 않았답니다ㅋㅋ그냥
0하나 끼어 있는게 귀여워서..ㅋㅋㅋㅋㅋ하아..
좋은 꿈 꾸고 있는 코지 옆에 편안하게
누워서 함께 좋은 꿈꾸셨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선샤인님 예쁜말들로 기분좋은 아침을 시작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저도 A형!!!!!!.... (근데 약간 변종 A형 인 것 같긴 합니다 하하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성의 꿈을 꾸는 듯하네요 꼬리치는 걸 보니 ....ㅋㅋ 귀엽게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먹스타님 :)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곘습니다. 비가 많이오고있습니다ㅠㅠ

헐!!! 코지 꼬리 어떡합니까...
코지 꼬리로 꿈을 꾸나보네요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달콤한 꿈 꾸는 밤 되세요!!ㅎㅎ

ㅋㅋㅋ 정말 웃기네요 좋은 일이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ㅋㅋㅋ아마 꿈속에서... 과자 파티를 하고 있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성민님 굿나잇이요 ★

네 ㅎㅎ 저도 저렇게 행복하게 잠을 자봤음 좋겠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다

할배인데 ㅋㅋㅋ 나이가 들어도 귀여워요 ㅋㅋㅋ (참고로 18살입니다 ★) 좋은밤되세요 ^^

오우 ㅎㅎㅎ어르신..자주놀러갈게요

강아지가 꼬리 흔드는거 보면 신기할때가 많아 한참 보게 됩니다. 더 신기한건 짖으면서 꼬리 흔드는 녀석들... 좋은거니 싫은거니? ㅎㅎ

ㅋㅋㅋㅋ 그죠? 저도 많이 헷갈리긴 합니다 ㅋㅋㅋ 아마 본인들도 헷갈리고 있을수도 있어요... 내가 지금 좋은건지 뭔지...ㅋㅋㅋ

앗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꼬리 살랑살랑~

얼마나 피로하셨으면 ㅠ
스팀잇 고만 하시고 주무세욤!!

ㅋㅋㅋ 맞아요!
오늘은 아주 잘자고 가벼운 마음으로 출근을!! :)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

진짜 무슨 꿈을 꾸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코지랑 코~~편안한 밤 되세요~^^

너무 잘잔것 같습니다 ^^ 비 많이 오는데 오늘은 좀 시원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 오늘 하루도 즐겁게보내세요^^

ㅎㅎㅎ너무 귀엽네요.
피곤하시다면서 이시간에 깨시믄....언능 주무세요!
편안한 밤 보내시고 내일은 활기차게!

ㅋㅋ너무너무 꿀잠을 자고 기분 좋은 아침을 시작하고있습니다 :)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그럼 주무셔야지 왜 또 여길 ;;;;

ㅋㅋ왜냐하면 중독이기 때문입니다. ★ 알티님은 이제 게임을 시작하시는건가요?!?! ㅋㅋ 좋은 밤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7.40
ETH 2621.0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