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한 사람의 마음 하아 (feat. 단타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

in #kr-daily7 years ago (edited)

@wony님이 만들어주신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맥주와 고기 때문이 아닌 왕관위에 리플로 추정되는... 모양으로 인해 오늘의 대문이 되었습니다 ★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 입니다.

스티밋에 재미를 느끼고 나서 부터 폴로00,비트00,코인0,코0,빗0 과의 인연을 멀리했습니다. ㅋㅋ

근본적으로 멀리한 이유!!

  1. 리또속에 당한 후 상처가 너무 커서
  2. 사고파는 내 손가락을 말릴 수가 없어서
  3. 5월 호황기 때의 가격과 비교하면서 과거에 사로잡힌 나를 꺼내 오기 위해서
  4. 볼때마다 내려가서
  5. 잠을 제대로 안자서
  6. 사람들과의 만남에도 집중을 못하고 자꾸만 차트를 보고 있는 나의 모습을 발견하고 나서...
    등등등의 이유로.. 멀리하며 지냈는데!!

지난 이틀간의 저는.. 이상한 사람으로 돌아오고말았습니다!!!

사건의발단 : BCC의 폭주!!!

이상하리 만큼 BCC의 폭주는 시작이 되었습니다!! 단타는 절대 하지 않는다가 신조였지만 30원대에서 130만원에가는 그의 모습을 보고 나도 모르게... 그 모든 하락장을 다 참아놓았던 리플을... 일요일에 살포시.. 팔아봅니다.

179원에 시장가 판매 : 마음이 급했습니다!!! (그 때의 생각: xrp는 지금 움직이지 않는다. 1,2원의 움직임은 크게 문제 없다. 일단 잠시 팔고 bcc단타를 하고!! xrp 갯수를 늘리자라는 포부였죠..)

호기롭게 삽니다.

그리고는 98만원!! 조금만 오르면 팔아야지!! 130은 아니고.. 110좋다...를 생각하며 ...

103까지 올라가는 것을 보고 팔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잠시 눈 깜빡한 사이 91만원에 가 있는 bcc를 봅니다.. 어 이게 아닌데......?

그러다가 잠이듭니다.

아침에 눈을 뜨며 생각합니다. 너무 올라있으면 어쩌지? > < 욕심 부리면 안되지!! 암!!!

확인: 80만원 중반.. (이상하다 왜 자꾸 떨어지지...?) 그래 좀 버텨보자!!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어제 월요일이 됩니다. 자꾸만 자꾸만 떨어집니다.

어제 저녁: 60만원 후반..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느낌이 다시 백투 40만원대가 될것 같은 기분이라서!!

근데 그 때 마침 이더가 날아오르고 있습니다. 눈물을 머금고 다 팔아버리고 이더를 들어갑니다.

이더 가격: 38만 3천원

그리고는 모든 창을 닫고 오늘 새벽에 눈을 뜹니다.

이더: 35만원 ......................더 슬픈건...... 리또속 이 후 단 한번도 팔지 않았고 떨어지기만 하던 아이가 2틀전(179원에 날려버린 아이가..)...하늘 향해 날아 오르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종일 회사에 있는데 집중도 되지않고 우울했지만 또 괜찮습니다!! (아직 리플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리또속은 리또속이 아니길 간절히 바라며....

평소에 하지 않던 일은 계속 하지 말아야 함을 깨닫는 소중한 48시간의 경험이었습니다.

행복한 밤이 되시길 바랄께요 ★


@sunshineyaya7 님 예쁜 손글씨 감사합니다 :) [댓글주시면 이번엔 인증갑니다 ㅋㅋ]

Sort:  

아아.. 이거슨 나의 이야기...ㅠㅠ
공감 100프롭니다.
함께 힘냅시다!!!

ㅋㅋㅋㅋㅋㅋㅋ글 올리고 저는 더 많은 위로가!! (생각보다 나같은 사람이 많다!!!를 알고 ㅋㅋㅋ...) 히히히 힘내셔야합니다.........................하아 ★

.......

힘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습니다. 이젠 안그러겠죠 설마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유 알티님

위로보팅 드리고 갑니다... 풀파워가 이거라서 아쉽네요.

흐압빠다이님 뒤에 카메라 있어요. 누가 지켜보고 있음. 저도 얼마전에 제 의자에서 카메라 찾았네요. (어쩐지 내가 팔면 오르고, 사면 내려가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죠? 저만그런게아닌거죠?ㅋㅋ 하아 카메라를 꺼둬야 할 것 같습니다 하아 :) 이번엔 부디 리또속이 아닐 기도하며... 라고 쓰는데 하아.. 좋은 밤되세요 ★

저도 bcc에당했습니다 ㅜㅠㅋㅋㅋㅋㅋ

ㅋㅋㅋ bcc에 당한 분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

이건 그냥 완전히 똑같은 저의 경험담인거 같습니다. BCH팔고나서 계속 떨어지길래 다행이다 싶었는데 30만원대에서 우지한이 인터뷰한거 생각나서 살까말까 고민하다 안샀지요. 우지한이 인터뷰에서 엄청 떨어졌다가 다시 오를거라 했거든요. 아무튼 BCH 60만원대까지 오르는거 보고 내가 판 가격보다 아직은 낮다 싶어 사려는 순간 50만원까지 내려가길래 하락장인가 하고 사지 않다가 다시 차트를 보니 90만원 대에서도 계속 올리가 매수하려니 계속 매수가 안되서 그 1분도 안 되는 사이에 108만원에 구매해 버린 저주받을 제 손 어쩌죠? 게다가 금액이 모자란다 싶어 이더 33만원일때 다 팔아서 BCC샀건만ㅜㅠ 그게 하락하다가 잠깐
올라간 순간이였는데... 역시 저는 절대 단타같은 거 하면 안될듯요.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피워킹맘님.. 저랑 같으시네요.. 하아. 진짜 잘참고 있다가 왜 꼭 마지막에 그렇게 되는건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진짜 참고 참고 참고 있다가도.. 안되고 하니깐 ㅠㅠ 흐억 !! 맘고생이 많으시겠군요ㅠㅠ 단타는.. 이제 하지말기로해요.... 잘 참고 있으면.. 또 언젠가.. 빛을....발휘 할 것 같습니다... ★ 힘내세요ㅠㅠㅠㅠㅠ

리또속...리또속 신나는 노래....ㅜㅜ
저도 예전에 리또속 제대로 ㅜㅜㅜ 아으ㅜㅜ

ㅋㅋㅋㅋ 리또속은 많은 이들을 힘들게 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정주행을 할 수 있길 바라고있어요 ★

투자했다가 반땅 밑으로 만들었다가...
이제 다시 존버중입니다. ㅜㅜ
캐공감! tip!

ㅋㅋㅋ 공감되시는 일이군요....ㅠㅠ^
열심히 존버!!! 합시다요 :)
화이팅 ㅋㅋㅋ★

좋은 경험 하셨네요 ㅎ
수업료 내셨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좋은 수업료 낸거 맞죠?ㅋㅋㅋ 하아
이젠 안그러겠습니당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8.45
ETH 2614.27
USDT 1.00
SBD 2.67